박해진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본상+K스타일상 '2관왕 등극'

입력 2014-10-29 10:29  

배우 박해진이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에서 남다른 `박해진 파워`를 입증했다.



연기와 패션, 두 가지 모두 놓치지 않는 트렌디세터 박해진이 `K-컬처`를 선도하는 아시아 유일의 스타일 페스티벌 2014 엠넷 스타일 어워즈에서 유일무이한 2관왕을 수상한 것.

박해진은 올해를 빛낸 10명의 스타일 아이콘들에게 주는 본상은 물론, 자신만의 뛰어난 패션스타일로 대중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고 나아가 해외에도 한국의 감각적인 패션스타일을 널리 알린 스타에게 주는 K스타일상을 함께 수상하며 아시아 남신의 위엄을 드러냈다.

레드 카펫에 박해진이 등장하자 곳곳에서 함성이 터졌고, 대부분 블랙을 메인 색상으로 선택했던 셀러브리티 사이에서 네이비 의상을 선택해 눈길을 끌며 완벽한 핏으로 어떤 옷이든 100% 소화하는 자타공인 패셔니스타의 위엄을 또 한 번 자랑했다. 한편, 그의 완벽한 스타일과 어우러진 또 하나의 아이템으로 세월호 팔찌가 눈에 띄어 그의 또 다른 마음 씀씀이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미 연예계에서 옷 잘 입는 스타로 정평 나있는 박해진은 사복을 입고 공항에 나타났다 하면 이슈로 떠오르는 것은 기본이며, 각종 화보와 의류 모델 섭외 1순위를 자랑, 패셔니스타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한국 배우 최초로 중국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브랜드를 론칭해 디자이너로 활약한 전례도 있어 대한민국 대표 스타일 아이콘이 될 수밖에 없다는 평.

시상식 무대에 오른 박해진은 "좋은 상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실망 드리지 않는 배우로 남을 수 있게 노력 할테니 늘 지켜봐 달라"라고 짧은 소감을 남기며 2관왕 수상에 대한 겸손함을 보였다.

더불어 수상 직후 "누군가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하나의 아이콘이 될 수 있음에 기쁘다"며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을 늘 기억하며 브라운관에선 연기를 통해서, 그 밖에서는 인간 박해진으로의 진솔한 모습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해진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훈훈하다" "박해진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2관왕 축하드립니다" "박해진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2관왕 대박" "박해진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점점 더 잘생겨지는 듯" "박해진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비주얼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해진은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의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사진=더블유엠컴퍼니)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