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예습]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원해?

입력 2014-11-05 09:13   수정 2014-11-06 09:48


모든 여자들에게 결혼에 대한 환상이 있습니다. 실제적으로 결혼생활에 대한 환상보다는 결혼식에 대한 꿈이 더 크죠. 일생에 한 번 뿐인 날인만큼 누구보다 더 예쁘고, 화려하게 결혼식을 치르고 싶어 합니다. 그중에 가장 큰 로망을 갖고 있는 것이 바로 ‘웨딩드레스’입니다. 보통 자신만의 드레스 스타일을 정해놓고 고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막상 결혼식을 준비하다보면 너무나 준비할 것이 많습니다. 때문에 정작 중요한 것을 선택할 때는 진이 빠져, 열정적이지 못한 준비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렇게 진행하다 보면 결혼식 후 ‘다시 할 수 있다면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데...’라는 후회를 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이런 후회를 없애기 위해 `웨딩예습` 코너는 매주 1명의 모델을 선정해 웨딩 예습을 진행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웨딩 메이크업과 헤어, 웨딩드레스에 대한 전문가의 솔루션을 내려주고, 아름다운 신부로 만들어줍니다. 파크뷰 칼라빈 박춘연 원장에게 웨딩 메이크업을, 라비쥬마리에서 웨딩드레스를, 스파지오 스튜디오에서 화보 촬영의 기회까지 가질 수 있습니다. 이 기회는 지금 이 글을 읽는 모든 독자들에게 돌아갑니다. 이미 메일(news@bluenews.co.kr)로 지원서를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자신의 사진을 포함한 지원서를 보내면 행운의 주인공이 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3호 모델의 로망은?
회사를 다니는 27살입니다. 저는 상체만 마른 편이어서 하체를 모두 풍성하게 가릴 수 있는 벨라인을 입고 싶어요. 머리도 단발이기 때문에 우아하거나 클래식한 느낌보다는 발랄하고 깜찍한 스타일이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돼요.
▲ 메이크업 솔루션
모델은 피부결이 상당히 좋아요. 또한 하얀 편이고요. 하지만 하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기미가 잘 드러나는 편이죠. 때문에 메이크업 때 잡티 커버에 신경을 써 줘야할 것 같네요. 잡티를 가리려고 파운데이션을 두껍게 바르면 피부가 숨을 못 쉬는 것은 물론 보기에도 두껍게 보이죠. 이럴 때는 컨실러를 이용해서 최대한 얇게 커버를 해주는 것이 좋아요.
모델은 이마 라인이 고르지 않네요. 보통 웨딩 헤어는 이마를 드러내는 편이기 때문에 이마 라인을 살짝 커버해야 하겠네요. 에보니 펜슬로 살짝 라인을 잡아준 후 섀딩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주면 예쁜 헤어라인으로 변신할 수 있어요.
하얀 피부라 그런지 핑크 컬러가 상당히 잘 어울리네요. 입술도 얇아서 다른 하얀 사람에 비해 더 잘 어울려요. 핑크 컬러를 입술 가득 칠해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러블리한 느낌이 강조되네요.


① 파운데이션을 최대한 얇게 발라준다.
② 스틱 컨실러로 잡티 부분을 톡톡 쳐준다.
③ 펜슬 컨실러로 남은 잡티를 살짝 커버해준다.
④ 섀딩으로 헤어라인을 커버해준다.
⑤ 핑크 컬러로 볼터치를 해준다.
⑥ 에보니 펜슬로 헤어라인을 정리해준다.
⑦ 하이라이터로 노우즈 섀딩을 해준다.
⑧ 눈썹을 그려준다.
⑨ 핑크 컬러로 입술을 발라준다.

▲ 헤어 솔루션
모델은 얼굴이 하얗고 머리가 짧기 때문에 피스를 붙여 긴 머리 스타일을 하는 것보단, 상큼하고 깜찍한 스타일로 머리를 하는 것이 좋겠네요. 우선 머리에 컬을 크게 넣어서 귀여운 느낌을 높일 것이에요.
모델은 이마 라인이 예쁘기 때문에 이마를 드러내는 것이 좋아요. 이마를 예쁘게 드러낼 수 있게 벼 머리로 포인트를 주면서 이마라인을 드러낼 것이에요. 하지만 헤어라인이 고르지 않아서 헤어라인을 잘 염두에 두고 벼 머리를 해주는 것이 좋겠네요.

① 머리를 드라이해서 정리해줍니다.
② 아이론으로 헤어에 컬을 만들어줍니다.
③ 정수리에 백콤을 넣어 볼륨을 만들어줍니다.
④ 벼머리를 땋아 앞쪽 머리를 올려줍니다.

▲ 웨딩드레스 솔루션
모델은 상체는 마르고 하체는 상체에 비해 살집이 있는 편입니다. 이럴 때는 하체는 풍성하게 가리고 상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벨라인 드레스가 좋아요. 벨라인은 허리라인을 강조해 상체를 더욱 말라 보이게 해주며 풍성한 벨라인으로 하체를 가려주죠.
또한 가슴라인이 레이스로 돼있어 전체적으로 귀여운 느낌에 섹시한 느낌을 더해주죠. 보통 벨라인은 허리에 포인트가 가는데 이 드레스는 하이웨이스트이기 때문에 허리라인이 더욱 가늘게 보이게 만들어줍니다.




이하, 한국경제TV 블루뉴스의 공지사항을 띄웁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가 `웨딩예습`을 위한 일반인 웨딩 모델을 모집합니다. 일반인 웨딩 모델은 강남 일대에서도 최고로 인정받고 있는 헤어 디자이너, 각 메이크업 브랜드에서 최고의 테크닉을 갖고 있는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청담동에서 가장 핫한 웨딩드레스 샵에서 자신에게 맞는 웨딩 메이크업과 헤어, 웨딩드레스를 전문가가 솔루션을 내려주고, 아름다운 신부로 만들어주는 프로젝트입니다. 또한 웨딩 전문스튜디오에서 화보를 촬영하는 기회도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분은 아래 4가지 정보를 메일(news@bluenews.co.kr)로 보내 주시면 연락드립니다. 채택되신 분께 예비신부가 된 자신의 모습을 미리 볼 웨딩예습의 기회를 선사합니다. 기한은 `무기한`입니다.

결혼을 앞둔 분, 결혼을 꿈꾸는 분, 웨딩의 `스드메`란 무엇인지 체험해 보고 싶은 분 모두 환영합니다.

1. 얼굴 정면 사진 1장(보정을 거치지 않아야 합니다)
2. 전신사진 1장 (보정을 거치지 않아야 합니다)
3. 출생연도, 이름, 키, 몸무게, 가슴 사이즈, 허리 사이즈
4. 연락처(휴대폰 번호)

(메이크업: 파크뷰 칼라빈 박춘연 원장, 헤어: 파크뷰 칼라빈 김용한 실장, 웨딩드레스: 라비쥬마리에 김선정 원장, 스튜디오: 스파지오 스튜디오 윤종식 실장)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