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4-11-04 18:09   수정 2014-11-04 18:27


태전그룹은 지난 1, 2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2014 제8회 팜 엑스포에서 자사의 신개념 약국 유통 시스템인 ‘오더스테이션’과 신제품 수제요거트 ‘OS프로요’를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태전그룹은 1년여의 시간 동안 1200여 약국에 오더스테이션 시스템을 정착 시켰으며 올해 3000여 약국 확대를 목표로 한다는데요, 특히 최근 오더스테이션을 통해 새롭게 출시된 수제 요거트 ‘OS프로요’는 시음행사 내내 맛, 향, 당도 등의 항목에서 참석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또 노르웨이 프리미엄 빙하수 ‘이즈브레’와 무알콜 맥주 ‘하이트제로’도 증정과 시음행사로 이목을 끌었답니다. 한편, 약대생을 대상으로 한 제약유통 진로 세미나에서 태전약품 오영석 대표이사는‘생각과 관찰을 통한 자아 통찰과 꿈’이라는 주제로 강연하여 감동을 선사했다고 하네요.

스무디킹은 식음 브랜드 최초로 세계적인 디자인 그룹 ‘스티키몬스터랩(Sticky Monster Lab)’과 협업해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10월 27일부터 공개된 ‘스무디 히어로즈’ 포스터와 스티커 6종 세트는, 스티키몬스터랩 피규어에 스무디킹의 메뉴 카테고리인 M(Meal), E(Enjoy), V(Veggie), A(Active)라인의 콘셉트가 감각적으로 디자인되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네요. 한정판으로 제작된 ‘스무디 히어로즈’ 포스터와 스티커는 별도로 판매하지 않으며, 스탬프 프로모션을 통해 무료로 증정 중입니다. 스탬프 프로모션은 ‘스무디 히어로즈’가 추천하는 4종의 스무디를 포함해 총 8개의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12월 23일까지 스무디 1잔과 스무디 히어로즈 공식 포스터, 스티커 6종을 모두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입니다. 스무디킹은 스탬프 프로모션과 함께 ‘인증샷 프로모션’도 12월 23일까지 진행합니다.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는 11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찍GO! 올리GO! 받GO!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대리점에서 세탁물을 접수하는 세탁편의점과 선진국 등에서 보편화된 코인빨래방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스타일의 세탁멀티숍 ‘크린토피아+코인워시’의 이용 후기를 개인 SNS에 남기고, 후기의 인증샷을 공식 홈페이지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매장별로 가장 빠르게 후기 인증샷을 올린 참여자들 중 선착순 3명을 선정해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쇼를 증정하고, 가장 활발하게 이벤트에 참여한 3개 매장을 선정, 참여 고객 10명에게 CGV 영화관람권 1인 2매를 제공하며 크린토피아+코인워시 이용 우수후기 작성자(10명)에게는 상금 5만원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신개념 한식 샐러드바 이랜드 ‘자연별곡’이 론칭 6개월 만에 한식 샐러드바 브랜드 중 유일하게 10호점을 돌파, 최다 매장을 보유하며 업계 1위 자리를 공고히 했다는 소식입니다. 올 4월 말 분당 미금점을 처음 선보인 이후, 전 매장 일 평균 방문객이 1500명에 달하며 인기라는데요, 지난달 31일 미아현대점에 이어, 4일 분당 오리점, 오는 11일 부산 서면점에 연달아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합니다. 신규매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고객 이벤트도 있는데요, 신규 매장 별로 하루 선착순 500명 고객에게 3일간 5가지 종류의 국내산 잡곡을 담은 미니 항아리를 선물로 제공합니다. 매장 별 오픈 당일에 방문한 고객은 런치와 디너 메뉴를 모두 런치 가격인 1만2900원에 동일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