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5,354.49
(52.80
1.00%)
코스닥
1,114.87
(0.33
0.03%)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매직아이’ 곽정은, 장기하 보면서 “저 남자 침대에서 어떨까?” 상상해

입력 2014-11-05 00:37  


곽정은이 화끈한 입담을 선보였다.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 곽정은은 장기하를 보면서 침대에서는 어떨까 상상해본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 인텔리전트한 여성의 대명사로 손꼽히는 곽정은이 매직아이에 함께했다.

곽정은은 핫한 남자가수 세명 사이에 있으니 어떻냐는 질문에 “계 탄 것 같습니다”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효리는 곽정은이 장기하에 대해서 어려운 타입의 남자인 줄 알았는데 쉬운 남자일 것도 같다는 말을 했다고 입을 뗐다.

곽정은은 장기하의 엄친아 이미지 때문에 다가가기 힘들 것 같았는데, 라디오에 출연하다보니 먼저 다가가기에 적절한 남자일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밝혔다.

곽정은은 장기하를 보면 묵묵부답에 무뚝뚝할 것만 같은데 노래를 시작하면 폭발하는 에너지에 “이 남자는 침대에서 어떨까?” 라는 상상을 하게 된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이에 문희준은 “이상하게 봉만대씨가 생각나네요” 라고 말해 혹시 섹시와 에로의 크로스 오버가 아닌지 엉뚱한 상상을 불러일으켜 웃음을 자아냈다.

곽정은은 로이킴에 대해 어리고 순수하기 때문에 키스 실력이 궁금한 남자라고 밝혔고, 로이킴은 “혀 풀고 있어요” 라고 응수해 폭소케 만들었다.

곽정은은 성적인 얘기를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세상에서는 다른 얘기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자신의 생각을 전달했다.

한편 곽정은은 최근 ‘여자의 근육’에 꽂혀있다며 서른 초반 이혼 후 자신에게는 결혼 전과 달라져 있던 몸을 깨달았다고 전했다.

그때부터 운동을 시작했고 점점 자신의 몸과 삶을 대하는 방식이 근육운동을 하면서 달라졌다고 말해 운동 예찬론을 펼쳤다.

이어서 곽정은은 아침마다 함께 pt를 하는 트레이터를 모셨고, 훈훈한 트레이너의 등장에 여자 mc들이 술렁거렸다.

게스트들이 트레이너의 지도에 맞춰 운동을 함께 하는 시간을 갖고, 곽정은은 ‘여자의 근육운동’이란 자신감의 원천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