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왕의 얼굴` 이성재와 서인국의 스틸컷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5일 KBS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측은 이성재(선조 역)와 서인국(광해)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왕의 얼굴`을 통해 부왕 선조와 세자 광해로 호흡을 맞추게 된 이성재와 서인국은 평소의 돈독함을 엿볼 수 있게 하는 인증샷을 선보이며 드라마 속에서 부자로 만나게 될 두 사람의 모습을 기대하게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극중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벗어던진 채 사춘기 소년들처럼 장난기를 발동시켜 귀여운 표정부터 힙합 전사까지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이성재와 서인국의 호흡이 드라마에 멋진 시너지 효과를 불어넣고 있다. 왕권과 사랑을 두고 펼쳐지게 될 두 사람의 극적 갈등이 두 사람의 완벽한 연기 호흡 덕분에 더욱 섬세하고 긴장감 넘치는 심리극으로 탄생될 것 같아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스틸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부자 같아",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재밌을거 같아",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기대된다",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서인국 첫 사극 도전 어떨까?",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기대된다",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본방 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왕의 얼굴`은 `아이언맨` 후속으로 11월 중순 방송을 앞두고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