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긍정조직개발 전문 교육업체인 블룸컴퍼니는 27일 조직의 리더 및 조직문화, 교육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2014 긍정조직개발 세미나’를 개최한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2015년 재도약을 설계하라, 조직 역량 최적화’라는 주제 아래 진성 리더십과 긍정 리더십의 `구루`들의 통찰을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2013년 세계지식포럼 연사로 초대된 스페인 IE 비즈니스 스쿨의 후안 움베르토 영 교수가 ‘긍정심리학의 조직적용: Optimized Performance’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이화여자대학교 경영학과 윤정구 교수가 ‘진성리더가 이끄는 100년 기업’에 대해 이야기한다.
또한, 구루들과 함께하는 창조적 대화의 장에서는 조직의 실제이슈를 바탕으로 긍정심리학의 관점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찾아보고, 긍정조직개발을 위한 다양한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다.
블룸컴퍼니 박정효 대표는 “예측하기 어려운 기업환경 속에서 조직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화합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며, “블룸컴퍼니가 개발한 마음여행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실무적 차원에서 조직원의 가치와 강점 탐색 활동도 체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14 긍정조직개발 세미나는 충무로에 위치한 한국의 집에서 진행되며, 20일까지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세미나 커리큘럼 및 안내는 블룸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블룸컴퍼니 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