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명 '미생' 시청률 공약 이행 인증, "전국 김대리들과 함께"

입력 2014-11-07 18:44  


김대명이 ‘미생’ 시청률 공약 이행을 인증했다.

드라마 `미생`에서 김대리 역을 맡아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배우 김대명이 전국의 `김대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김대명은 지난 6일(목) 서울 용산CGV에서 tvN 금토드라마 ‘미생’(원작 윤태호, 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의 시청률 3% 돌파 기념 공약이행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치며 전국의 ‘미생(未生)’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미생’의 방영에 앞서 “시청률 3% 달성 시 전국 ‘김대리’ 50분과 함께 영화관람을 하겠다”는공약을 내세웠던 김대명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조금이나마 더 보답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벤트 규모를 확장,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150여 명의 시청자들과 함께 영화 ‘레드카펫’을 관람했다.

현장에는 최초 당첨 대상이었던 ‘김대리’는 물론이고 ‘대리’ 직급자, 일반 사원, 취업준비생, 대학생 등 각양각색의 당첨자들이 자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여기에 극중 설정처럼 실제 ‘오과장’과 ‘김대리’가 함께 영화를 관람하는 광경도 목격돼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남자)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원작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김대명은 이 날 극 중 캐릭터가 살아있는 듯한 모습으로 등장해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김대명은 영화 관람에 앞서 자신의 공약에 참여하기 위해 현장을 찾은 150여 명의 ‘김대리들’에게 “공약이 실천됐으면 좋겠다는 기대는 했지만 이렇게 빨리 여러분을 만나게 될 지는 몰랐다. 평일에 이렇게 와 주시는 게 쉽지 않은데 감사하다”고 공약실천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미생’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우리 ‘오과장님’(이성민 분), ‘그래’(임시완 분)를 비롯한 모든 출연진들 사랑해 주시기 바란다”며 극중 ‘김대리’처럼 동료 배우들을 향한 살뜰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와 더불어 김대명은 이벤트에 동참해준 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를 펼치기도 했다. 그는 전국의 김대리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 취지에 착안,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오피스 방한 용품과 극 중 `사무실의 전투화`라는 의미를 가진 실내화를 준비하는 등 센스 넘치는 선물을 준비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명함 추첨 방식으로 진행된 선물 증정식에서는 여러 직장의 `김대리`가 호명되어 이색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김대명은 셀카 촬영, 허그 등 아낌없는 팬서비스를 선사해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김대명은 객석에 자리한 김대리들과 한 데 모여 사진을 남기는 것으로 ‘역대 최다 김대리 모임’을 인증하기도 했다.

김대명은 최고 시청률 4.55%(케이블 기준, 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기대 이상의 인기를 얻고 있는 ‘미생’에서 원인터내셔널 영업3팀의 살림꾼이자 의리의 사나이 ‘김동식 대리’ 역을 맡아 살아있는 실생활 연기로 호평 받고 있다.

김대명 ‘미생’ 시청률 공약 이행 인증에 누리꾼들은 “김대명 ‘미생’ 시청률 공약 이행 인증” “김대명 ‘미생’ 시청률 공약 이행 인증, 부럽다” “김대명 ‘미생’ 시청률 공약 이행 인증, 김대리 파이팅” “김대명 ‘미생’ 시청률 공약 이행 인증, 재밌었겠다” 등 반응했다.

한편 김대명과 더불어 임시완, 이성민, 강소라, 강하늘, 변요한 등이 출연하는 tvN 드라마 ‘미생’은 매주 금, 토 밤 8시 30분 방송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