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러블리즈의 데뷔곡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 티저가 공개됐다.
13일 러블리즈의 소속사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교복을 입고 학교에서 장난을 치는 러블리즈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특히 이들은 장난기 넘치는 행동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또한 각종 루머로 고통스러워하다 심리적 안정이 될 때까지 잠정 활동 중단을 알린 서지수는 티저 영상에 그대로 등장해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서지수는 책상 앞에 매달려 고양이 포즈를 취하거나 젤리를 먹는 등 깜찍한 매력을 드러내는 등 뚜렷한 이목구비와 결점 없는 피부로 청순한 미모를 뽐냈다.
한편 러블리즈의 소속사 측은 지난 12일 “서지수 양의 모든 활동을 잠정 유보한다. 서지수 양의 심리가 안정이 된 후 합류할 것”라고 밝힌 바 있다.
러블리즈 티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러블리즈 티저, 진실이 밝혀지길”, “러블리즈 티저, 청순해 보이는 데”, “러블리즈 티저, 다들 풋풋하네”, “러블리즈 티저, 서지수도 보고 싶네”, “러블리즈 티저, 어쨌든 빠른 사건 해결 기대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