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TOP11 CONCERT’ 개최…김필 곽진언 임도혁 등 출동

입력 2014-11-14 09:20  



대국민 오디션 Mnet ‘슈퍼스타K6’의 대미를 장식할 ‘슈퍼스타K6 TOP11 CONCERT’가 오는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슈퍼스타K’ 시즌2부터 매년 방송 종료 후 개최됐던 ‘슈퍼스타K’ 콘서트는 참가자들의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알리며 성황리에 개최돼왔다.

이번 ‘슈퍼스타K6 TOP11 CONCERT’의 참가자는 김필, 곽진언, 임도혁, 장우람, 송유빈, 버스터리드, 이준희, 이해나, 미카, 브라이언박, 여우별밴드 등 TOP11 참가자들이 총출동 할 예정. 특히 ‘슈퍼스타K’ 시리즈 사상 역대급 레전드 무대와 음원 차트를 강타한 곡들이 쏟아졌던 시즌인만큼, 그 어느 때보다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엠넷닷컴, 멜론 등 전 음원차트를 강타하며 단박에 화제의 중심에 올라섰던 벗님들의 ‘당신만이(김필, 곽진언, 임도혁)’, 박효신의 `야생화(임도혁, 장우람)’와 같은 감동의 콜라보레이션 무대와 김필의 ‘얼음요새’, 곽진언의 ‘소격동’ 등 수준 높은 솔로 무대가 공연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참가자들의 특별 무대와 콜라보레이션, 개성 넘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슈퍼스타K6’ 방송에서 선보였던 TOP 11 참가자들의 기량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슈퍼스타K6’ 결승전을 앞두고 팬들의 공연 문의도 지속적으로 이어져왔던 상황.

‘슈퍼스타K6 TOP11 CONCERT’를 제작하는 CJ E&M 측은 “매년 ‘슈퍼스타K’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해왔던 공연인만큼, 프로 못지 않은 무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며 “가수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왔던 참가자들의 노력과 TOP11의 목소리로 재해석된 다양한 음악 장르를 감상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오는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는 ‘슈퍼스타K6 TOP11 CONCERT’의 티켓은 14일 오후 6시부터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단독으로 오픈 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