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토신, '영천 한신휴플러스' 21일 견본주택 개관

입력 2014-11-20 10:18  

한국토지신탁이 경상북도 영천시 야사동에서 21일 `영천 한신휴플러스`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경북 영천시 야사동 34번지 외 5필지에 위치한 아파트로 지하 2층, 지상 17~25층 12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 48세대와 75㎡ 120세대, 84㎡A 694세대, 84㎡B 262세대, 전용면적 103㎡ 23세대 등 총 1천147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영천 한신휴플러스’가 자리한 경상북도 영천시는 다양한 개발 사업이 추진중인 미래 비전이 뛰어난 도시로 손꼽히고 있다.

먼저 보잉 항공전자 MRO센터는 영천 녹전동 일원 1만 4천52㎡ 부지에 조성중이다. 올해 12월 MRO센터를 완공하고 내년 2월쯤 시험가동에 들어가 4월부터 대구공군기지의 F-15K 관련 항공전자부품 테스트 및 정비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영천시 중앙동, 화산면 대기리 일대 230만㎡ 규모로 개발중인 하이테크파크지구에는 경제자유구역으로 지정되어 향후 첨단 항공부품, 물류센터, R&D센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뿐 만 아니라 영천시 금호읍 성천리·대미리, 청통면 대평리 일원에 148만㎡ 부지에 경마 시행시설과 테마파크 등 레저·공원시설이 들어설 영천 경마공원 사업도 오는 2016년 완공을 목표로 추진중이다.

‘영천 한신휴플러스’는 다양한 개발비전은 물론 편리한 교통여건과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다. 경부고속도로 영천IC와 익산포항고속도로 북영천IC를 통해 인근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향후 상주영천고속도로 동영천IC가 개통될 예정이다.

또한 포은초교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며 영동 중·고교, 영천고가 인근에 위치해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영천 한신휴플러스’는 4Bay 남향위주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고, 다양한 프리미엄 커뮤니티시설을 갖췄다.

스크린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클럽, GX룸 등 운동시설을 비롯해 자녀의 교육을 위한 영어도서관, 독서실이 마련된다.

또, 단지 둘레를 잇는 산책로인 힐링산책길과 가로정원, 분수광장, 모임마당, 어린이놀이터 등 입주민들이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이 조성된다.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안전시스템도 도입해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통학차량 전용 스쿨스테이션이 마련되며, 경비실과 각 세대를 연결하는 첨단 홈네트워크 무인경비시스템, RF방식 주차관제 시스템, 욕실 위급호출 시스템 등을 갖췄다.

견본주택은 경북 영천시 조교동 695-2번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17년 2월 예정이다.

분양가는 3.3㎡당 600만원 중후반대로 책정될 예정이며,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