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아파트 분양 ‘인천SK스카이뷰’ 미분양 마감임박

입력 2014-11-20 10:55  

- 인천 아파트 미분양 ‘인천sk스카이뷰’ 모델하우스에서 마지막 내집마련 기회



수도권 미분양이 빠르게 소진되어 가는데 수도권에서 ㎡당 800만원대로 전세금으로 아파트 계약 할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송도국제도시에는 송도 에듀포레푸르지오, 송도 캠퍼스타운, 송도 아트윈푸르지오, 송도 더샵마스터뷰, 송도 더샵그린워커, 송도 센트럴파크푸르지오, 송도 호반 베르디움 등이 분양 중으로 거의 모든 평형의 세대들이 마감임박에 있으며 신규 분양예정인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시흥 배곧신도시 한라비발디 분양예정에 있다.



송도신도시에서 분양하는 아파트보다 약1억차이로 저렴한 분양가로 인천sk스카이뷰 분양가는 거품을 뺀 평당 ㎡당 800만원대로 전세값이 요동치는 가운데 내집마련에 좋은 기회이다. 평형 59㎡ 분양마감 되었으며 평형 84㎡는 모델하우스에서 선착순 청약이 가능하며 빠르게 계약이 이루어지고 있다.



인천 용현동 sk뷰 모델하우스에서는 내집마련을 위한 특별공급을 하고 있다. 요즘 방송에 뜨고 있는 송도신도시를 5분 내 진입이 가능한 인천 남구 용현학익지구 2-1 블록에 위치하며 2015년 12월 수인선 용현역 개통을 앞두고 있어 역세권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40층, 총 26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127㎡로 이루어져 있고 총 가구수는 3971가구 매머드급 대단지이다.



인천sk스카이뷰 단지 내 조경면적은 약 8만9000㎡에 이르며, 단지 주변으로 용정근린공원, 제2용정근린공원, 완충녹지와 어린이공원을 포함한 면적이 서울 여의도 공원과 맞먹는 녹지공간으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주거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인천SK스카이뷰는 혁신 평면도을 적용한 뛰어난 상품성이 강점이다.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서비스면적도 넓혀 84㎡ 타입에는 1개의 `알파공간`을, 95㎡ 이상(127㎡ 제외)의 가구에는 2개의 알파공간을 제공해 이 알파공간을 입주자 취향에 맞게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인천sk스카이뷰는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층간소음 또한 줄이기 위해 층간소음 완충재의 두께를 일반적인 기준인 20mm에서 10mm를 추가한 30mm를 적용했으며, 이외에도 무인택배 시스템, 음식물 탈수기, 전동빨래 건조대 제공 등 설계, 시공, 관리 전반에 걸쳐 입주자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노력했다.



인천sk스카이뷰 단지 내 놀이터마다 CCTV(감시카메라)를 2개 이상 설치하고 지하주차장과 주동 출입구에 비상벨을 추가로 설치해 사각지대를 최소화했으며, 경비실과 연계된 ′웰컴 라운지′를 만들어 늦은 시간 집에 오는 가족 또는 아이들이 학원버스를 안전하게 기다릴 수 있도록 돕는다.



인천 최대인 인천sk스카이뷰 내 약 2천평 규모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지하 1층에는 수영장, 실내 골프 연습장, 휘트니스센터, 키즈카페, 독서실, 티하우스, 워터파크도 들어선다. 용현남초등학교와 용현여중, 용현중, 인항고, 인하사대부고, 인하대학교에 둘러싸인 용현학익지구는 남구의 전통적인 교육중심지일 뿐만 아니라, 단지내 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 신설 부지가 마련돼 교육여건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인천SK스카이뷰 아파트는 2016년 6월에 입주예정이며 모델하우스 방문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1566-3974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