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의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이 `2014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에서 대상인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 19일 열린 `2014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는 인터넷·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입니다.
대상을 수상한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은 군입대를 앞둔 20대 일반인들과 가족을 대상으로 이들이 느끼는 두려움, 걱정 등 솔직한 심정을 감성적으로 표현해 광고전략, 표현요소, 뉴테크놀러지, 시장성과 등 심사 기준에서 최고점을 획득했습니다.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방송이나 신문이 아닌 온라인 채널만을 겨냥했음에도 지난 6월 첫 공개 후 누적 조회수 6백만 건을 돌파하기도 했습니다.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은 일상의 삶에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AIA생명의 신념을 반영한 AIA생명의 브랜딩 캠페인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의 일환으로 제작됐습니다.

지난 19일 열린 `2014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는 인터넷·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입니다.
대상을 수상한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은 군입대를 앞둔 20대 일반인들과 가족을 대상으로 이들이 느끼는 두려움, 걱정 등 솔직한 심정을 감성적으로 표현해 광고전략, 표현요소, 뉴테크놀러지, 시장성과 등 심사 기준에서 최고점을 획득했습니다.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방송이나 신문이 아닌 온라인 채널만을 겨냥했음에도 지난 6월 첫 공개 후 누적 조회수 6백만 건을 돌파하기도 했습니다.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은 일상의 삶에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AIA생명의 신념을 반영한 AIA생명의 브랜딩 캠페인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의 일환으로 제작됐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