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90.59
(76.57
1.84%)
코스닥
938.83
(1.49
0.16%)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AIA 생명, '2014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 대상 수상

홍헌표 기자

입력 2014-11-21 10:41  

AIA생명의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이 `2014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에서 대상인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 19일 열린 `2014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는 인터넷·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입니다.


대상을 수상한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은 군입대를 앞둔 20대 일반인들과 가족을 대상으로 이들이 느끼는 두려움, 걱정 등 솔직한 심정을 감성적으로 표현해 광고전략, 표현요소, 뉴테크놀러지, 시장성과 등 심사 기준에서 최고점을 획득했습니다.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방송이나 신문이 아닌 온라인 채널만을 겨냥했음에도 지난 6월 첫 공개 후 누적 조회수 6백만 건을 돌파하기도 했습니다.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은 일상의 삶에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AIA생명의 신념을 반영한 AIA생명의 브랜딩 캠페인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의 일환으로 제작됐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