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빅뱅 유닛 지디X태양 (GD X TAEYANG)의 싱글 굿보이가 공개한 가운데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일 지디X태양의 신곡 `굿보이`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첫 번째 힙합 프로젝트인 빅뱅의 두 멤버 지드래곤(지디)과 태양으로 결성된 이 유닛그룹은 힙합 스타일을 전면에 내세웠다.
지디X태양의 `굿보이`는 21일 멜론, 올레, 엠넷, 벅스, 싸이월드, 소리바다, 네이버, 다음 등 국내 8개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말레이시아와 홍콩, 대만 등 3개국 아이튠스에서도 1위를 휩쓸었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8시간 만에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투브 조회수 79만 이상을 기록하며 인기몰이중이다.
`굿보이`는 중독적인 트랩 비트와 지드래곤 특유의 감각적인 랩과 멜로디, 태양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동화 같은 사랑을 꿈꾸는 남자의 이야기를 가사에 담아냈다.
GD X TAEYANG 지디 태양 굿보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GD X TAEYANG 지디 태양 굿보이, 대박", "GD X TAEYANG 지디 태양 굿보이, 최고", "GD X TAEYANG 지디 태양 굿보이, 난리 났네", "GD X TAEYANG 지디 태양 굿보이, 해외에서도 인기 많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디 태양의 소속사 YG 측은 12월 2일 자정 `YG 힙합 프로젝트 2탄`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이번 신곡에는 총 3명의 뮤지션이 참여해 기대감을 높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