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11-21 19:03  


키플링이 겨울을 맞이해 양말과 모자 등 겨울용 액세서리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키플링 액세서리 제품은 한국에서만 단독 출시되는 스페셜 아이템으로 최근 특유의 감성을 담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최상의 소재로 그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시즌을 맞이하고 있다는데요. 이번 14AW 신제품은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따듯한 겨울소재의 니트 양말과 퍼가 가미된 모자와 귀마개로 따듯하고 포근한 느낌의 디자인 감성을 담았다고 합니다. 양말과 모자는 어린아이부터 높은 연령대까지 착용 가능하도록 다양한 사이즈의 상품이 구성되어있으며 최근 패셔너블한 패턴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준비했다고 하네요. 키플링 신규 액세서리 제품은 키플링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오지아와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에서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지오지아는 뛰어난 보온성과 화사한 컬러의 김수현 Z-EX Down을 비롯해 재킷과 팬츠, 셔츠와 코트 등 다양한 품목으로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지오지아 이벤트는 14일부터 30일까지 지오지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네요. 또한 지오지아의 백화점 브랜드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도 수능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21일부터 2015년 2월 28일(토)까지 진행되는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수험표 할인이벤트는,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할인쿠폰과 수험표를 함께 지참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네요.


지바이게스(G by GUESS)에서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무장한 다운 점퍼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생동감 넘치는 컬러가 눈길을 끄는 지바이게스의 다운 점퍼는 부담스러운 부피감에 스포티한 디자인이었던 예전 점퍼와는 달리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실루엣에 가벼운 착용감으로 출시 전부터 패션피플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는데요. 솔리드 컬러에 빅 포켓과 소매단에 비죠 장식, 가슴 지퍼 등 감각적인 포인트가 들어가 전체적으로 모던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면모를 갖추었으며 엉덩이를 덮는 길이감으로 안정적이면서도 세련된 무드가 느껴진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후드 부분에 리얼 라쿤 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는데 탈 부착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