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4-11-21 19:03  


`소탈한 고기 육봉달` 구로디지털점에서는 특별하고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점심 메뉴 `불쭈꾸미정식`을 출시했다고 하네요. 100g에 47kcal인 주꾸미는 저칼로리인데다가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좋으며 콜레스테롤 감소, 피로회복 등에 좋아 흔히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불주꾸미 정식`에는 불맛을 느낄 수 있는 매콤한 주꾸미 볶음과, 꿀에 찍어먹어 매콤함을 가라앉히는 또띠아 고르곤졸라피자, 시원한 묵사발, 소고기 무우국, 후식으로 아메리카노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고 합니다 .또한, 에피타이져로발사믹 소스로 맛을 낸 신선한 샐러드도 함께 나와 메인 메뉴를 먹기 전 입맛을 돋구기에 좋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27일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타볼로 24와 BLT 스테이크에서 미국 정통 추수감사절 음식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뷔페 레스토랑인 타볼로 24에서는 추수감사절 당일 스페셜 메뉴로 칠면조 구이와 터더컨, 글레이즈 햄 등을 카빙 서비스로 제공하고 굴 록펠러를 비롯한 신선한 해산물 메뉴를 추가적으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셀러리악 감자 그라탕과 허니 글레이즈 당근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호박 치즈 케이크, 호박 무스 등의 디저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네요. 한편, 뉴욕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인 BLT 스테이크에서는 추수감사절을 위한 특별한 코스 메뉴를 구성하여 27일부터 29일까지 선보인다네요. 에피타이저는 셀러리악 수프와 단호박 리조또, 샐러드가 제공되고, 메인 메뉴는 로스트 터키, 미국산 드라이에이지드 프라임 립, 줄무늬 농어 요리에서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밤 소시지 스터핑, 크림소스 시금치 등이, 디저트로는 호박 타르트와 크랜베리 브레드 푸딩, 벨벳 초콜릿 로키 로드 등이 준비된다네요.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2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3회 서울 카페쇼`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이번 서울 카페쇼에서 네스프레소는 단순한 커피 머신 소개를 뛰어 넘어, 각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최고의 커피 경험과 비즈니스 목적과 규모에 적합한 맞춤형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장에서 네스프레소는 아메리카노부터 까페라테, 카푸치노 그리고 라테 마키아토 등의 다양한 커피 메뉴를 제공할 수 있는 최고급 기업용 커피머신 아길라(Aguila) 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교통카드 등 다양한 결제 시스템이 도입된 제니우스(Zenius) 타워와 제미니(Gemini) 타워 등의 비즈니스 캡슐 커피 머신을 소개할 예정이라네요. 네스프레소 부스를 방문하는 기업 고객들은 전문가를 통한 비즈니스 솔루션 상담은 물론 네스프레소의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일반 고객들은 네스프레소 최고의 기업용 커피 머신들 통해 탄생된 최상급 품질의 커피를 경험 할 수 있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