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에픽하이 콘서트 게스트… 송민호 '본헤이터' 무대서나

입력 2014-11-28 12:55   수정 2014-11-28 16:50


위너가 에픽하이의 인천콘서트 게스트로 출연한다.

서울 콘서트를 비롯해 중국 상하이와 베이징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에픽하이는 오는 12월부터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에픽하이는 서울 콘서트에서 윤하, MYK, 얀키 등 다양한 게스트들과의 무대를 선보였는데, 이번 12월 19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개최하는 콘서트에는 소속사 후배 가수인 위너가 무대에 오르게 됐다.

위너 멤버들은 에픽하이 서울 공연을 관람하며 다른 관객들과 함께 공연 내내 함께 뛰어 노는 등 에픽하이와 돈독한 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다.

특히 위너의 송민호는 에픽하이의 이번 8집에서 타이틀곡과 함께 큰 사랑을 받은 ‘본헤이터(BORN HATER)’에 참여한 바 있는데, 위너 때와는 다른 거칠고 야성적인 스타일의 랩과 가사로 주목 받았다.

이에 송민호가 에픽하이 인천 콘서트에서 ‘본헤이터’ 무대에 오를지도 관심사다.

위너와 함께 윤하도 인천콘서트에 게스트로 합류한다. 이미 에픽하이 서울공연 4회동안 게스트로 오른 윤하는 최근 대구 콘서트에도 합류하기로 결정했는데, 인천 콘서트까지 함께하며 의리를 과시하고 있다.

에픽하이는 이번 전국투어를 위해 각 도시별로 모두 다른 세트리스트를 준비하는 정성을 보이고 있다. 중국 콘서트와 일본 투어를 동시에 진행 중인 상황에서 매번 다른 공연을 준비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지만 에픽하이는 전국투어를 모두 보러 오는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다.

한편, 에픽하이는 지난 27일 도쿄 시부야 ‘WOMB’에서 개최한 첫 일본 투어 ‘EPIK HIGH JAPAN LIVE HOUSE TOUR `PARADE 2014~2015`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에픽하이는 최근 발매된 앨범 정규 8집 앨범 ‘신발장’ 수록곡들을 중심으로 공연을 펼쳤고 타이틀 트랙 ‘스포일러’, 일본 앨범을 위해 새로 제작된 이하이 피처링의 ‘헤픈엔딩’ 그리고 ‘FLY’, ‘LOVE LOVE LOVE’ 와 같은 히트곡들을 포함 총 19곡을 선보였다.

에픽하이는 오는 12월 24일 일본에서 첫 라이센스 앨범 ‘SHOEBOX-JAPAN EDITION’을 발매, 일본 팬들과 만난다.

이어 28일(금) 도쿄 신주쿠 BLAZE, 29일(토) 나고야 아이치 BOTTOM LINE에 이어 11월 30일(일) 오사카 신사이바시 SUNHALL, 12월 1일(월) 오사카 BIGCAT 라이브 하우스에서 개최하는 일본 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일본투어가 끝난 이후에는 12월 7일 대구 천마아트센터, 12월 19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 12월 27, 28일 부산 소향씨어터에서 전국 투어를 이어간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