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니워터다이어트 2주차 결과 발표, 녹차카테킨과 효소 체지방 감소효과 입증!

입력 2014-11-28 14:01  



현재 루니워터다이어트 제품을 활용한 3주간 실시간 공개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 (주)엔자임컨버전스는 1주차 결과에 이어 2주차 루니워터다이어트 결과 데이터를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공개 다이어트는 루니워터다이어트 제품을 개발한 본사의 대표이사가 직접 진행 하다는 것에서 큰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결과도 기대 이상의 데이터가 나오고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성은 더욱 커져가고 있다.



지난 1주차 공개 다이어트 BMI 측정 결과에서는 체중 78.1kg 에서 74kg으로 4.1kg 감소, 체지방은 15.8kg 에서 14kg으로 1.8kg 감소한 바 있다.



이번 2주차 BMI 측정결과는 체중 71.9kg, 체지방 12.2kg으로 1주차 결과 대비 체중 -2.1kg, 체지방 -1.8kg으로 체중 감소는 1주차 때보다 큰지는 않지만 체지방이 1주차와 동일한 수치로 감소하는 좋은 결과가 나타났다.



다시 한번 수치를 확인해 보자면 공개 다이어트 2주 만에 체중 6.2kg 감소, 체지방 3.6kg 감소, 근육량 1.1kg 감소로 근육량 감소가 다소 아쉬우나 좋은 결과라고 볼 수 있다.



한 관계자는 “지난주 1주차 다이어트 결과를 공개한 후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워 한동안 업무를 볼 수 없을 정도의 많은 문의 전화와 주문이 밀려왔다”고 말하며, “이번 2주차 결과 발표 이후에는 또 어떤 상황이 발생할 지 기대되는 동시에 긴장된다”고 전했다.



이번에 개발된 루니워터다이어트는 녹차 추출물 카테킨과 파인애플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 분해 효소 브로멜라인 그리고 당 대체재 저 당 성분인 팔라티노스를 융합하였고 다이어트에 필요한 비타민C, 비타민B1, 비타민B2 등을 적용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루니워터다이어트 제품의 독특한 점은 만 5세 이상의 연령이면 누구나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어린이와 청소년 등 다양한 연령층에서도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효소다이어트로 이미 다이어트 업계에서 화제를 일으킨 바 있는 브랜드 ‘루니’ (www.luni.co.kr)가 루니워터다이어트라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면서 다시 한번 정상으로 달려가고 있으며, 녹차와 효소의 적용이라는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의 결과가 어떨지 3주차 다이어트 결과를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