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형우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감기 조심해`의 티저 사진과 앨범 크레딧을 공개했다.
M.net `슈퍼스타K6` 3차예선에서 남성 듀오 포스트맨의 `신촌을 못가`를 재조명시킨 임형우가 지난 30일 데뷔 앨범 `감기 조심해`의 티저 사진과 앨범 크렛딧을 SNS에 공개해 데뷔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임형우의 SNS에 공개된 사진에는 석고로 자신의 얼굴은 본 뜬 하얀 석고상 위에 장미꽃잎 한 잎이 떨어져있어 묘한 분위기를 풍긴다.
또한 임형우의 데뷔 앨범을 위해 그룹 포스트맨의 전 매니저이자, 프로듀서인 `농촌총각`과 포스트맨 멤버인 성태, `신촌을 못가`를 작곡한 프로듀서 민명기와 이석주가 힘을 모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임형우는 포스트맨이 지난해 1월에 발표한 `신촌을 못가`를 통해 이승철을 비롯해, 김창렬, 김범수, 나르샤 등 심사위원 네명의 극찬을 받고 슈퍼위크에 진출했지만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또한 임형우는 지난 14일 방송된 `슈퍼스타K6` 생방송에서 포스트맨의 멤버 중 신지후와 `신촌을 못가` 합동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임형우, 데뷔하다니 대박", "임형우, `신촌을 못가` 팀이라면 믿을 수 있어", `임형우, 티저 사진만으로도 가슴이 뛴다", "와 임형우한테 `신촌을 못가` 팀이 다 붙었네”, `"임형우, `신촌을 못가`처럼 대박나길` ‘임형우 데뷔라고?’ ‘임형우 엄청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형우의 데뷔 앨범 `감기 조심해`는 오는 5일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