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민감성 피부를 위한 아크웰 수분크림

입력 2014-12-04 09:25  

민감성 피부 케어를 위한 전문 브랜드 아크웰이 ‘2014년 올해를 빛낸 히트 상품’ 민감성 피부 케어 전문 브랜드 부문에서 수상했다.


국내 브랜드와 수입 브랜드의 각축장이 되고 있는 드럭스토어의 치열한 환경 속에서도 아크웰의 인지도 향상과 오프라인 입점 매장 확대 등 브랜드 아크웰이 성장할 수 있는 동력 중심에는 아크웰 수분크림이 있었다는 평가다.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효과 강화 수분크림이다. 드럭스토어 내에서 민감성 케어를 핵심을 내세우는 코스메슈티컬 코스메틱 및 더모 코스메틱이 서양의 피부 과학을 바탕으로 한 것과 달리, 아크웰은 한국인의 피부 정서에 최적화 되어 있는 동의보감의 효험을 바탕으로 민감성 피부를 개선하고자 접근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동의보감 처방 중 피부 진정에 탁월한 승마갈근탕을 기초로 산학 연계를 통해 아크웰만의 식물성 한방성분 복합체인 퓨리톡스진을 추출, 점진적인 피부 개선을 도모했다.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은 오일프리의 산뜻한 수분감으로 수분 손실과 스트레스로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에 편안한 안정감을 부여하여 준다. 풍부하고 청량한 수분이 달아오른 얼굴을 빠르게 가라앉혀 주고, 거칠어진 피부에 퀵수딩 작용을 한다. 또 피부 내외의 수분 강화로 깨지기 쉬운 피부 밸런스를 맞춰 주고, 건강하고 유연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준다.

아크웰만의 無첨가 안심 시스템으로 파라벤, 인공색소, 광물성오일 등 피부 자극성분을 배제했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과 베르가못 에센셜 성분 처방으로 민감성, 문제성 피부는 물론 수분부족형 지성피부도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근 고객 요청에 의해 보습과 기능성을 더한 아크웰 수분크림 2종(더블 리페어, 더블 모이스처)을 출시해 수분크림 라인을 강화한 아크웰은 적극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드럭스토어 내 민감성 수분크림 전문 화장품으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아크웰 수분크림은 아크웰 공식홈페이지와 CJ올리브영, GS왓슨스, 롯데 롭스, 신세계 분스, 홈플러스 B+H 등 오프라인 350여개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