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중 가장 화려한 달은 12월이 아닐까. 매년 연말연시 모임과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특별하고 이색적인 연말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로 늘어난다. 캔들나무 분당미금점은 선물하기에 딱 좋은 프리미엄 캔들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있는 분당 핫플레이스 캔들샵이다. 캔들나무 분당미금점을 운영하고 있는 방자미 씨 를 만나보았다.
전업주부였던 방씨는 지인에게 향초를 선물 받으면서 캔들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향초창업을 알아보다 캔들나무 창업에 뛰어들게 되었다.
캔들나무 분당미금점의 주 고객층은 2001아울렛매장과 미금점역을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 20대부터 40대 중·장년층까지 캔들나무 분당미금점을 찾는 연령대는 다양하다. 캔들이나 디퓨저는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캔들나무 분당미금점에는 중, 저가의 양키캔들 뿐 아니라 천연재료로 만든 프리미엄급 소이캔들 라인과, 디퓨저, 다양한 차량용방향제 들까지 구비되어 있어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폭을 넓혀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캔들나무 미금점은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끊임없이 소비자와 소통하며 마케팅 홍보에 힘을 쏟고 있어, 분당 지역 캔들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캔들나무 미금점 점주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우선 캔들이나 디퓨저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매장 관리도 즐겁게 유지할 수 있다”라는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또 방씨는 겨울에 어울릴만한 캔들로 서카홈의 자스민 매그놀리아와 전지현 답례품으로도 유명한 에코아의 스윗피 앤 자스민 향초를 꼽았다. 두 제품 모두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는 향기로 캔들나무의 인기 향기제품이다.
캔들나무 분당미금점은 미금역 6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이내에 자리잡고 있으며, 매장 근처에는 분당 지구촌교회와, 2001 아울렛 매장이 있다. 캔들나무 분당미금점의 공식 블로그 주소는 http://blog.naver.com/jaminamu55 이다.
다가오는 연말, 크리스마스에는 품격 있고 세련된 향기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