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앱쇼 코리아]-스마트 완구 “SmartRC HAMMER”

입력 2014-12-04 14:14  

㈜토이스미스(대표 서형준, www.toysmyth.com)는 12월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열리는 국내 최대 어플리케이션 박람회 2014 앱쇼코리아(APP SHOW KOREA)에 참가해 자사가 보유한 IoT기술과 솔루션을 적용해서 개발한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도구인 SmartRC `HAMMER`와 음성인식 대화형 감성인형 `말하는 심심이`를 선보인다.



‘HAMMER’는 카메라가 주행하는 차량에 장착돼 있고 Wi-Fi 통신을 이용해 영상을 실시간으로 전송하기 때문에, Wi-Fi 연결을 지원하는 스마트기기(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등)에서 주행영상을 보며 조종할 수 있는 별도의 조종기가 필요 없는 RC 제품이다.

그리고 세계 최초로 IoT 기술이 적용된 RC로서, 연결 가능한 인터넷과 무선공유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기기로 RC에 접속해서 카메라를 통해 영상을 보면서 조작이 가능하다.
때문에 반려동물과 교감하는 도구 또는 녹화 및 촬영 등의 기능을 이용해 이동형 홈 CCTV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말하는 심심이’는 음성인식과 인공지능 그리고 IoT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대화형 인형으로서, 사용자와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고, 지식을 제공하며, 교육적인 콘텐츠를 통해 재미와 배움이라는 두 가지 목적을 동시에 충족시켜준다.
대화의 경우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가 제공될 수 있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외국어 교육을 위한 도구로도 아주 유용하다.
텍스트 및 음성파일 등의 미디어 파일도 재생가능하기 때문에 동화책 읽어주기, 자장가/동요/클래식 들려주기 등의 기능도 가능하다.

제공되는 대화 데이터 베이스와 미디어 콘텐츠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업데이트는 인터넷과 Wi-Fi무선통신을 이용하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간단하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말하는 심심이는 현재 개발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2015년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토이스미스에서 출시되는 모든 제품은 개발단계에서부터 온/오프라인 융합 플랫폼으로서 동작하도록 설계되고 개발되었기 때문에, 비슷한 형태나 기능을 가진 기존 제품에 비해 유용성과 확장성이 월등하게 뛰어나다.
또한 하드웨어 개발에서부터 펌웨어, 응용 소프트웨어 그리고 서버 및 서비스 구축까지 자체 기술력을 보유한 회사로 합리적인 제품 가격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화제의 이 앱은 국내 최대 어플리케이션박람회 2014 앱쇼코리아를 통해 2014년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무역전시관(SETEC)에서 만날 수 있다.

2014 어플리케이션 박람회 앱쇼코리아 사무국
문의:070-7873-1297 e-mail:appshow@wowtv.co.kr
홈페이지:www.app-show.co.kr

한국경제TV  기획제작1부  안승태  PD

 stahn@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