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3 하연주 탈락, 과거 19금 섹시 화보 보니 '아찔'

입력 2014-12-04 17:18  

배우 하연주(27)가 `더 지니어스3`에서 탈락한 가운데 그의 몸매가 화제가 되고 있다.


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더 지니어스: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에는 지난 시즌 역대 우승자인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32)와 가수 이상민(41)이 출연해 남아 있는 생존자인 하연주를 비롯한 개그맨 장동민, 그리고 오현민, 최연승과 게임을 펼쳤다.





이날 메인매치에서는 홍진호가 우승을 차지했고 장동민은 꼴찌로 그쳐 데스매치 후보가 됐다. 장동민은 하연주를 데스매치 상대로 지목했고 이들은 `모노레일` 대결을 펼쳤다.


이 게임에서 하연주는 장동민의 포커페이스에 속아넘어갔고 결국 실수를 하면서 탈락하게 됐다. 탈락이 확정된 후 하연주는 울먹이며 "정말 나에게 정말 미안하다. 나를 못 믿은 것 같다. 정말 많이 깨달았다. 내가 여기 와서 정말 많이 배운 것 같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는 이어 "데스매치도 잘 했는데 내가 날 못 믿었다. 날 믿어야겠다. 내가 나를 안 믿어주면 누가 날 믿겠나"며 "깊은 곳에서 날 못 믿었다는 마음이 든다. 여기서 잘 배워서 더 긴 인생에서는 날 예뻐해 주는 계기가 된 것 같다. 이겼으면 더 좋았겠지만 나름 값어치 있게 진 것 같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하연주가 지니어스3에서 탈락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누리꾼들 사이에서 하연주의 과거 화보가 화제다.


화보 속 하연주는 아찔한 화이트 탱크톱과 짧은 팬츠, 망사스타킹 패션으로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하연주는 당시 인터뷰에서 가장 자신 있는 부위로 길고 가는 팔과 다리를 꼽으며 “초등학교 때부터 발레를 배워 스트레칭을 많이 한 덕인 것 같다. 최근엔 종목을 바꿔 일주일에 세 번씩 필라테스를 배우고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더 지니어스3 하연주 탈락 홍진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더 지니어스3 하연주 탈락 홍진호, 헐 둘이 썸타?", "더 지니어스3 하연주 탈락 홍진호, 홍진호 내껀데?", "더 지니어스3 하연주 탈락 홍진호, 콩진호를 하연주에게? 분하다", "더 지니어스3 하연주 탈락 홍진호, 하연주 화이팅!", "더 지니어스3 하연주 탈락 홍진호, 하연주 완전 예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연주의 탈락으로 `더 지니어스`는 오현민, 장동민, 최연승의 3파전으로 대결이 압축됐다.

(사진=CECI)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