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청솔기숙학원 선행반의 ACS 최상위권 육성 프로그램

입력 2014-12-05 17:52   수정 2014-12-08 10:04



대학 입시에서 경쟁자들을 압도하며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최적의 학습 환경 속에서 남들보다 한발 앞서 학습에 매진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강남청솔 기숙학원에서는 잠재력이 충만한 학생들을 최상위권으로 육성해낼 수 있는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재수선행반 학습 프로그램을 구축해 놓았다.

강남청솔 기숙학원만이 가지고 있는 재수성공의 필수조건을 모두 녹여낸 최강의 학습 프로그램과 시스템을 설명해 보겠다.

첫 번째로, 철저하게 최상위권 학생 육성을 위해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액티브클래스라는 특화반 구성 및 진행 프로그램이 있다. 영어와 수학 중 자신이 취약한 과목에 따라 각각 SE반(영어 특화반), 수학 특화반(SM)반에 배정하여 해당과목의 수업시간을 주당 2시간 더 증강하여 진행하는 것은 물론 학생들의 각 과목별 약점 부분을 주 단위, 월단위로 파악 진단하여 학생 맞춤형 피드백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최고의 효율성을 실현하는 수업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클리닉 시스템(약점 과목에 대한 학생들의 과목 선택 시스템), 그룹멘토링 시스템(학생들을 수준별로 4명씩 구성하여 지도하는 시스템), 1:1멘토링 시스템, 1:1 질의응답 시스템, 피드백 시스템 등 그야말로 물샐 틈 없는 완벽한 학습 환경의 구축을 자랑한다.

두 번째로, 최고의 강사진을 통한 최고의 강의를 자랑한다. 온라인에서 활약하는 이투스 온라인 강사, 각 지역의 강남청솔직영 학원에서 검증된 최고의 강사진으로 라인업을 구성하여 그야말로 수능에 최적화된 최고의 강의를 제공한다.

세 번째로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강남청솔기숙학원 진학정보실, 전문컨설턴트로 구성된 전문컨설팅이다. 혼란스러운 입시환경에서 그만큼 정밀한 전문가의 진단은 필수적이다. 학습방향 설정과 수시 및 정시에 관한 세심한 관리와 지도를 강남청솔 기숙학원이 이끌어 준다.

네 번째로 입시의 큰 축인 수시에 대한 완벽한 프로그램도 세심하게 갖추어져 있다. 수시의 핵심영역인 논술을 책임질 최강의 강남청솔 기숙학원 논술 팀이 이미 구성되어 있다. 다른 학원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논술의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다섯 번째로 새로운 변별력의 키워드로 떠오르며 점점 더 그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탐구수업도 ‘탐구데이’를 지정하여 EBS, 이투스 온라인 강의 등으로 학생들의 신뢰를 받는 최고의 탐구 강사진을 구축하고 수능 탐구과목의 진수를 학생들에게 선보인다.

강남청솔 기숙학원 이상원 교무실장은 “잠재력을 갖춘 학생들이라면 열정과 성실성만을 가지고 강남청솔 기숙학원 선행반에서 경쟁자들보다 한발 앞서 준비하라”는 말을 강조했다. ‘진정성’을 바탕으로 제자들을 최상위권으로 육성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강남청솔 기숙학원은 제자들 한명, 한명 모두의 합격을 확인하는 순간까지 한번 잡은 손을 끝까지 놓지 않는다는 것이다.

현재, 강남청솔기숙학원 2015 윈터스쿨은 전반 마감되었으며 2016 선행반과 정규반은 모집 중에 있다. 그리고 오는 12월 21일 오후 3시에 선행반 모집 설명회를 개최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