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YG 바비, 수줍은 고백으로 마음 전해 … 만난 적은 없지만

입력 2014-12-05 23:25  


김유정 YG 바비

4일 방송된 KBS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먹고 또 먹고’ 특집으로 김유정, 김준현, 김태우, 홍진영, 페이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배우 김유정이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YG엔테인먼트의 래퍼 바비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유정은 아역배우 이영유, 서신애, 진지희가 함께한 먹방 모임 영상을 공개했다.

네 명의 아역 배우들은 떡볶이와 닭발 등을 맛있게 먹으며 행복해했다. 김유정은 떡볶이를 간장에 찍어먹는 독특한 식성을 보였다. 한참 폭풍 흡입하던 네 사람은 배가 부르다며 치마의 지퍼를 풀러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 박명수, 박미선 등 MC들이 “평소에도 잘 만나냐”고 묻자 김유정은 “‘언제 어떻게 만나자’가 아니라 ‘그냥 맛있는 거 먹으러 가자’ 해서 자연스럽게 모이게 됐다”라고 결성 과정을 설명했다.

조세호가 “아역 배우들 중 리더는 누군가”라고 묻자 김유정은 “맏언니인 이영유와 서신애다. 같이 밥을 먹어도 계산은 더치페이한다”고 답했다.

영상에서 서신애는 김유정에게 남자친구가 있는지 물었고, 김유정이 “아니오”라고 답하자 진지희는 “에이”라며 뭔가 알고있는 듯한 반응을 드러냈다.

영상 속 김유정은 "연습생 때부터 좋아한 사람은 있다. 바비다"라고 수줍게 고백했다.

영상이 끝난 후 MC들은 김유정에게 바비에 대해 물었다.

이에 김유정은 "만나본 적은 없는데 연습생 때부터 좋아했다. 웃는 게 너무 예쁘시다"며 미소를 자아냈다.

바비는 엠넷 `쇼미더머니3`에서 아이돌이라는 편견을 깨고 뛰어난 랩 실력으로 우승을 하며 주목 받았다. 현재는 YG의 신인 보이그룹 iKON(아이콘)의 멤버로 발탁돼 데뷔를 앞두고 있다.

김유정이 공개적으로 호감을 밝힌 바비의 과거 모습도 새삼 주목받고 있다. 지난 9월 케이블채널 Mnet 예능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MATCH)’ 측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미공개 직캠, 마린보이 바비’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바비는 상반신을 노출한 채 수영과 다이빙을 즐기고 있다. 특히 그는 귀여운 외모와 달리 탄탄한 복근으로 ‘상남자’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김유정 YG 바비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유정 YG 바비, 잘 됐으면 좋겠다.’ ‘김유정 YG 바비, 선남 선념 훈훈 하다’ ‘김유정 YG 바비,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