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10.62
(24.38
0.59%)
코스닥
934.64
(0.36
0.04%)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위메프 출시 3주만에 조기 완판...'두유크림' 뭐기에?

입력 2014-12-09 18:13  

지엔씨퍼시픽의 리빙코스메틱 브랜드 프라이머리로우가 출시한 ‘두유크림’이 소셜마켓 위메프에서 조기 매진된 후 지속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프라이머리로우 측은 "이번에 위메프에서 선보인 ‘두유크림’이 조기 매진되면서 미처 제품을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의 문의가 매일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인기 비결에 대해 회사 측은 겨울 타깃에 맞춰 쫀득하고 촉촉한 제형인 반면 발랐을 때 생체유사수를 사용하여 빠르게 흡수되는 것을 소비자들이 일찌감치 알아봐 준 것이라고 설명하며, 리빙코스메틱이라는 슬로건을 걸어 안전한 유리용기와 소이캔들을 접목시킨것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냈다고 밝혔다.
두유크림은 이외에도 디테일을 강조, 마사지 기능이 가능한 스파츌러를 내장해 집에서 손쉽게 할수 있는 마사지법까지 내세우며 틈새시장을 공략했다. 프라이머리로우 관계자는 "화장품, 그 이상을 넘어 또다른 소비자들의 니즈와 초 니치(틈새) 시장을 겨냥했다. 소비자들의 감성을 사로잡을수 있는 디자인과 제품 패키지에 마음을 최대한 담으려 노력했다. 이로써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 감성을 자극하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박지현 위메프 담당MD는 "두유크림을 처음 봤을 때부터 쫀득한 제형과 빠른 흡수에 반하게 됐다"며 "2014년 신규 브랜드 중 가장 빨리 성장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것 같다. 앞으로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