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4-12-10 18:17   수정 2014-12-10 18:44


아큐브는 16일까지 렌즈 착용감과 관련된 아큐브 트루아이 상식 퀴즈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퀴즈 정답을 친구태깅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퀴즈의 정답은 렌즈 착용감을 결정하는 수치로, 아큐브 트루아이가 오랜 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라고 하네요.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3명에게 스타벅스 홀리데이 텀블러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17일 아큐브 페이스북에 공개됩니다.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는 진화한 렌즈 재질인 실리콘 하이드로젤 소재의 일일착용 렌즈로 트리플케어가 적용되어 각막에 풍부한 산소를 전달하고, 다량의 습윤인자를 함유해 오랜 시간 촉촉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유아 전문 쇼핑몰 맘스스테이션이 리뉴얼 런칭을 기념, 릴레이 프로모션 2탄 ‘하나카드 모비박스 앱 연계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합니다. 맘스스테이션은 11월 리뉴얼 런칭을 하고 6일 ‘알짜배기 출산 준비 기획전’을 시작으로 고객 대상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중입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프랑스 약국 화장품의 대명사인 토피크렘 프리미엄 립밤을 1+1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맘스스테이션 쿠폰이 제공됩니다. 또한 12월 한 달간 출산 준비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알짜배기 출산 준비 기획전’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네요.


‘전국 노래자랑’ MC 송해가 34년째 이 방송을 이끌며 기네스북에 등재되기까지의 방송 노하우를 철저한 건강관리라고 밝혔습니다. 8일 방송된 `최불암의 이야기 숲-어울림`에서는 국내 최고령 현역 MC로 각종 방송 CF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송해가 등장해 88세의 고령에도 ‘전국 노래자랑’의 터줏대감으로 활동할 수 있는 비법 2가지를 공개했습니다. 첫 번째는 항상 작가가 직접 쓴 손 글씨 대본을 4~5번 꼼꼼하게 확인한다는 것이고, 두 번째는 철저한 건강관리입니다. 송해는 “자꾸 근력이 충전될 때가 아니라 조금이라도 소모되는 때이기 때문에 몸에 좋은 것을 많이 먹어야 한다”며 하이생 발효현미 효소를 꺼내 먹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한경희생활과학이 갑자기 찾아온 강추위에 대대적인 온수매트 할인전을 합니다. 30일까지 한경희생활과학 온라인 공식쇼핑몰을 통해 진행하며, 행사기간 동안 `한경희 온수매트 스팀팩토리’를 30% 할인 판매합니다. 또한 한경희생활과학 베스트 인기 아이템인 한경희 스팀청소기와 스팀다리미 등을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한다네요. ‘한경희생활과학 온수매트 스팀팩토리’는 미니 전기보일러를 통해 물을 따뜻하게 데운 후 전용호수로 순환하는 전통 온수순환방식의 웰빙 온수 매트로, 전기 열선을 사용하지 않아 전자파, 합선, 화상 등의 원인을 원천적으로 차단했으며, 초저소음 모터(BLDC)를 채택해 소음과 진동이 거의 없다고 하네요.


프리미엄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 템퍼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에 입점했습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과 파주점에 침대 브랜드로서는 국내 최초로 입점한 이후 세 번째 아울렛 입점입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은 이케아와 코스트코가 인접하고 있는 특성과 세계적인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 템퍼의 합류로 향후 국내 최대의 가구 특구로 거듭날 것으로 전망된다고 템퍼 측은 밝혔습니다. 입점을 기념해 14일까지 1차, 18일부터 21일까지 2차로 나누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다양한 제품 할인 이벤트와 매트커버, 템퍼 오리지날 베개 등 푸짐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자기주도 안티에이징 브랜드 아스타리프트(ASTALIFT)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31일까지 `Merry Christmas, Happy Eco Life`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에코 활동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고 따뜻하게 보내자는 의미에서 기획됐습니다. 아스타리프트의 제품 구매 시 동일한 상품의 ‘리필형’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합니다. 외용기는 그대로 사용하고 리필만 교체해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플라스틱의 양을 70%나 절감할 수 있어 친환경적이며, 동일한 가격으로 제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기 때문에 더욱 경제적이라네요. 이벤트 제품은 젤리 아쿠아리스타, 에센스 데스티니, 로션, 에멀젼, 크림, 나이트 크림 등 아스타리프트의 대표 상품 6종입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