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호반건설, 시흥 목감 호반베르디움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4-12-12 14:20  

<리포터> 박누리
"안녕하세요, 분양 클로즈-UP의 박누리입니다.
각종 생활 인프라들을 완벽하게 누릴 수 있는 신도시와 택지지구는 분양 시장에서 가장 큰 블루칩으로 주목받는데요.
올해가 되면서 각종 신도시와 택지지구 개발 계획들이 줄줄이 취소가 됐습니다.
그러면서 이런 곳들의 희소가치성이 높아진 것 또한 사실인데요.
오늘 저희가 소개해드릴 곳은 광명시흥 보금자리 지구가 취소되면서 그곳을 대체할 주거단지로 주목받고 있는 시흥 목감 보금자리 지구의 시흥 목감 호반베르디움입니다.
공공분양이 끝난 뒤에 처음 이뤄지는 민간 분양 물량이라 그런지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는데요.
시흥 목감 호반베르디움, 과연 어떤 모습일지 지금부터 자세한 분양 정보 함께 만나보시죠."

목감 보금자리 택지지구에 나란히 들어서는 시흥목감 B4, B7블록 호반베르디움.
2개의 블록에 위치해 있어 가족구성원들의 선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데요.
4블록은 역세권단지로 교통망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7블록은 자연친화적이고 교육환경이 좋다는 평을 얻어내고 있습니다.

<인터뷰> 정진권 시흥목감 호반베르디움 분양 관계자
"서남부권 지구의 핵심 주거지역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광명역세권과는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광명역세권의 쇼핑 문화 인프라를 쉽게 이용하면서 가격은 300~400만원 차이가 나 전세입자나 실수요자들은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강남순환고속도로가 개통되면 강남까지 30분, 여의도를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는데요.
광명역, 광명종합터미널이 인접해 광명역세권프리미엄에 서울 접근성까지 동시에 갖췄습니다.
글로벌가구업체와 프리미엄 아울렛,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연결되는 쇼핑벨트는 풍성한 생활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리포터> 박누리
"전 세대가 중소형평형으로 되어있는 시흥 목감 호반베르디움은 채광과 통풍에 좋은 포베이(4bay) 판상형 구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뿐 만 아니라 가변형 벽체를 이용을 해서 공간 활용도를 굉장히 높였는데요.
그래서 중소형임에도 불구하고 대형 드레스룸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모습일 지 지금부터 내부 구조, 자세히 살펴보시죠"

# 69㎡A 타입
널찍한 현관은 탁트인 공간감에 다양한 수납장으로 실용성까지 더했는데요.
현관을 지나 내부로 들어서면 주부의 일상을 아름답게 꾸며줄 거실이 눈에 띄는데요 홈오피스는 넓은 공간에 실속까지 선물합니다.
실속형 69㎡타입은 가변형 벽체를 통해 대형평형에서 볼 수 있는 4룸을 만날 수 있습니다.
탁 트인 거실과 이어진 주방은 ㄷ자 설계로 주부의 동선까지 고려했는데요.
공간의 변신은 무죄.
펜트리, 드레스룸, 알파룸 등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공간 변경이 가능한데요.
다양한 아이디어 수납장으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해 주부의 수납고민을 완벽하게 해결해 줍니다.
아늑한 침실은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씻기에 충분한데요.
파우더룸은 대형거울이 설치돼 시원한 공간감이 느껴지고 널찍한 드레스룸은 입주자에게 또 한번의 감동을 선사합니다.
침대와 붙박이장까지 완벽하게 갖춘 자녀방은 넓은 창문으로 뛰어난 채광성까지 겸비했는데요.
수납공간과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자녀의 취향에 따라 조명과 벽지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 84㎡타입
넓은 공간감을 느끼기에 충분한 84㎡ 타입은 포베이, 포룸 구조로 안락함과 쾌적함을 입주자들이 동시에 누리도록 설계했는데요.
69㎡타입과 마찬가지로 가변형 벽체를 통해 방으로 그리고 넓은 거실로 공간활용의 선택 폭을 넓혔습니다.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ㄷ’자 주방은 고급호텔 레스토랑을 연상케하는데요.
구석구석 수납공간을 배치해 주부들의 호평을 이끌어냈습니다.
선택이 가능한 알파룸은 창 밖을 보며 즐기는 차한잔의 여유로움까지 제공합니다.
안락함에 고급스러움까지 더해진 침실은 스마트한 공간 활용이 돋보였는데요.
대형 거울로 이루어진 파우더룸과 함께 워크인 드레스룸은 자유로운 패션연출을 도와줍니다.
넓은 창문이 돋보이는 자녀방은 벽지와 조명선택이 가능해 아이들에게 포근한 개인공간을 선물합니다.
욕실 역시 슬라이딩 고급 욕실장으로 수납을 극대화했습니다.

<인터뷰> 정진권 시흥목감 호반베르디움 분양 관계자
"목감 보금자리 택지지구는 53만평의 대지에 만이천 세대 이상 들어서는 미니신도시급입니다.

그 중에서 공공 임대분양를 제외하고 나머지 7군데 택지 중에서 저희 호반베르디움이 4블럭, 7블럭을 동시에 분양을 하구요.
내년에 3차 분양을 하게 되면 총 1800세대이상의 대단지 브랜드 타운이 형성되는 겁니다."

셉테드 인증 획득으로 단지 내 범죄를 예방할 수 있는 환경까지 구현해 내고 있는 시흥 목감 B4, B7블록 호반베르디움.
지금보다 내일의 가치가 더욱 기대되는 실속형 아파트입니다.

<리포터> 박누리
"`시흥 목감 호반베르디움` 함께 만나보셨습니다.
겉과 속이 꽉 찬 그야말로 알짜 분양 물건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부동산 투자의 성공 포인트 중 하나는 유명한 부동산이 아닌 유망한 부동산을 알아보는 힘이라고 합니다.
많은 부동산 전문가들이 시흥 목감지구를 현재 저평가되어 있는 물건 중 하나로 보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리적인 이점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호재거리와 광명역세권이라는 후광 효과까지 생각해 본다면 시흥 목감 호반베르디움이 바로 그 유망한 물건이 아닐까 싶습니다.
더 자세한 분양정보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현장에 나와보신다면 꼼꼼한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분양 클로즈-UP의 박누리였습니다."

# 청약일정
시흥 목감 호반베르디움은 1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6일 1순위와 2순위 청약, 17일 3순위 청약이 가능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