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은 비비고 영국 소호(Soho)점이 2년 연속 `미슐랭가이드 (Michelin Guide)`에 등재됐다고 밝혔습니다.
미슐랭가이드는 프랑스 타이어 회사인 미슐랭이 매년 발간하는 레스토랑 평가서입니다.

CJ푸드빌은 비비고 소호점이 붕어빵을 변형한 `비비고 골드피쉬`와 순대 요리 등 지속적으로 영국 내 한식 트렌드를 이끄는 데 노력해왔다고 설명했습니다.
지난 2010년 8월 중국 베이징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시작한 비비고는 현재 해외 6개국에서 1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CJ푸드빌 관계자는 "한식이 일식과 중식처럼 글로벌 식문화의 주요 카테고리를 형성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슐랭가이드는 프랑스 타이어 회사인 미슐랭이 매년 발간하는 레스토랑 평가서입니다.

CJ푸드빌은 비비고 소호점이 붕어빵을 변형한 `비비고 골드피쉬`와 순대 요리 등 지속적으로 영국 내 한식 트렌드를 이끄는 데 노력해왔다고 설명했습니다.
지난 2010년 8월 중국 베이징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시작한 비비고는 현재 해외 6개국에서 1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CJ푸드빌 관계자는 "한식이 일식과 중식처럼 글로벌 식문화의 주요 카테고리를 형성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