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왕의 얼굴’ 서인국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왕의 얼굴’에서 광해 역을 맡아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사랑 받고 있는 서인국이 16일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애교 가득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추운 촬영장에서 양손에 핫팩을 쥐고 마스크를 만들어 보기도 하고, 볼에 대고 반달 눈웃음을 짓기도 하는 등 애교 넘치는 표정들로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모습이다.
특히 서인국은 영하의 날씨 속에 진행되는 촬영에도 힘든 기색 하나 없이 스텝들에게 핫팩을 나눠주는 것은 물론 특유의 긍정적인 성격으로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촬영 일정과 추위 속에서도 밝고 생기 넘치는 웃음과 애교를 보이는 서인국 덕분에 현장에서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현재 KBS ‘왕의 얼굴’에서 광해의 다양한 활약상을 선보여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앞으로 펼쳐질 내용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서인국은 사극에서도 자기 옷을 입은 듯 완벽한 캐릭터 일치를 보이며 장면과 상황에 따른 눈빛과 표정, 행동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한편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감성 팩션 로맨스 활극`이다.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 8회는 오는 11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