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586.32
(33.95
0.75%)
코스닥
947.92
(3.86
0.41%)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김구라 공황장애, 아들 김동현"엄마가 죗값을 치러야 된다"...아내 빚 18억

입력 2014-12-19 16:04   수정 2014-12-19 16:46


김구라 공황장애


김구라 공황장애, 아들 김동현"엄마가 죗값을 치러야 된다"...아내 빚 18억

과거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김구라 아들 김동현이 "엄마가 돈 다 썼다" 발언 화제다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아들 김동현(16)은 엄마의 씀씀이를 웃음의 소재로 사용했다.

김구라는 최근 아들에게 직불카드를 만들어줬다 하지만 김구라는 "동현이는 돈 쓰지도 못한다. 엄마가 다 썼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이에 윤종신은 김동현에게 사실 여부를 확인했고 김동현은 "아빠 말이 진실이다. 엄마가 죗값을 치러야 한다. 우린 이렇게 가족도 웃음으로 승화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구라는 지난 18일 오전 이명증상(귀에서 윙 하는 소리)과 가슴 통증을 호소해 급하게 병원으로 갔다. 진단결과 공황장애 악화라는 판정을 받았다.

이와 관련해 19일 한 매체는 "김구라의 거주지 관할 법원에서 김구라의 법률대리인에게 조만간 재산을 차압하겠다는 통보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김구라의 공황장애 원인은 아내의 빚보증에 따른 채무 때문으로 풀이된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김구라의 아내 이 모씨는 평소 심성이 착해 친인척의 보증을 섰다가 빚을 떠안게 됐고, 남편인 김구라에게 이 사실을 말하지 않은 채 해결하려다 지인들에게 빚을 지고 사채까지 끌어다 쓰면서 갚아야 할 빚이 더 커지게 됐다. 2년 전 김구라가 알게 된 빚의 액수만 17~18억 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김구라는 가족에 대한 책임감으로 빚을 방송 출연료 등 수입으로 메워갔지만,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해 결국 신경정신과 병원에서 상담을 받아 7개월 전 공황장애 진단을 받았다. 이후 재산 가압류 통보까지 받게 되자 공황장애가 악화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구라 소속사 측은 "김구라가 최근 들어 극심한 스트레스와 불면증에 시달리며,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있었던 것 같고 지난 5월부터 치료 중이었던 공황장애의 증상이 악화됐어 당분간 절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사 소견에 따라 당분간 입원치료를 받을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빠른 시간 안에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구라 공황장애, 김구라 공황장애, 김구라 공황장애


(사진 = 방송화면캡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