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가요 에이핑크
걸그룹 에이핑크가 인기가요에서 `LUV`(러브)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이핑크는 2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LUV`(러브) 무대에 올랐다.
블랙 의상에 화이트계열 하의를 매치한 에이핑크는, 에이핑크만의 독보적인 순수 소녀 이미지를 뽐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 1위를 수상한 에이핑크는 "`LUV`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하다. 2014년 마지막 주에 상을 받을 수 있게 돼 기분 좋고 감사하다"고 기분좋은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인기가요` 방송에 앞서 에이핑크의 멤버 박초롱은 귀여운 표정의 셀카를 올려 덩달아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는 `인기가요` 방송을 앞두고 "`인기가요` 1위 후보 투표하면서 본방사수하고 계신가요?"라며 "오늘은 반묶음 초롱이의 귀여운 셀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에이핑크, AOA(에이오에이), EXID(이엑스아이디), 러블리즈, 울랄라세션, 마마무, 홍진영, 소년공화국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인기가요 에이핑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축하해요" "인기가요 에이핑크, 박초롱 귀엽다" 인기가요 에이핑크, 러브 너무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