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4-12-29 15:45  


뉴랜드 알로에가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건강한 물을 제공하기 위한 `뉴랜드셀터치알카리이온수기`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뉴랜드셀터치알카리 이온수기는 식약처의 공식 인정받은 제품으로써 의료용 물질생성기라는 용어를 사용해도 되는지 심사하는 깐깐한 품질기준을 통과했으며, 정수와 알칼리수, 산성수 등의 기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가장큰 장점은 물 분자의 크기(클러스트)가 작아 체내 흡수율이 빠르며, 인체를 약 알칼리성체질로 전환시킨다고 하네요. 또한 국내 가정용 알칼리 이온수기 가운데 가장 큰 환원력을 갖고 있으며, 일반 정수기와는 달리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셀터치 이온수기는 밥을 지을 때나 각종요리를 할 때, 야채나 과일을 씻을 때 육류나 생선을 조리할 때 등 다양하게 이용할수있으며, 특히 과음 후 취침전이나 아침 공복시 마시면 빠른 흡수로 숙취가 해소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지엔코스타일이 `2014웹어워드코리아`에서 패션쇼핑몰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웹어워드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에서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PC·모바일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디자인, UI/UX, 기술, 콘텐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서비스 등 총 8개 부문을 심사해 우수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라는데요. Thursday Island 를 비롯하여 T.I FOR MEN, ELOQ, LOUDMUT, PHENOM을 운영하고 있는 지엔코의 본사 직영 쇼핑몰 지엔코스타일은 10월 PC웹과 모바일웹 쇼핑몰을 대대적으로 개편하여 리뉴얼 오픈하였다고 합니다. 리뉴얼의 가장 큰 변화는 반응형 웹 구현으로 기기 종류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되는 것으로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어느 기기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과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하여 고객의 쇼핑몰 이용 편의에 초점을 두었다는 점이라고 전했습니다.


27일 식품전문기업 신송식품이 희망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했다고 합니다. 신송식품이 방문한 곳은 양천구 신월동에 위치하고 있는 아동양육시설 `SOS 어린이마을`이라는 곳인데요. 영유아 돌보기와 청소 등의 활동과 더불어 자사 제품을 증정하고, 지속적인 지원의 뜻을 밝히며, 봉사활동의 의미를 다시 한번 다졌다고 하네요. 신송식품 관계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 이웃 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