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테이큰3`가 12월 31일 전야 개봉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지난 17일 공개된 일리네어 레코즈의 수장 도끼, 더콰이엇의 곡 `GOOD LUCK`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9일 `테이큰3` 측은 "`테이큰3`가 `테이큰` 시리즈를 사랑해 온 국내 관객들의 극한 팬심에 보답하는 전야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테이큰3`는 아내가 죽고 누명을 쓴 브라이언 밀스가 모두에게 쫓기는 가운데, 마지막 남은 딸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추격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테이큰` 시리즈를 통해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배우로 자리매김한 리암 니슨은 이번 시리즈가 마지막임을 예고한 바 있어 `테이큰3`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 세계 관객 중 특이하게 한국 관객들이 더욱 열광하는 `테이큰` 시리즈와 브라이언 밀스 라는 영웅 캐릭터는 시리즈가 거듭되어도 변치 않는 오리지널리티로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 극한 팬심으로 개봉 전부터 `개봉 예정 검색어 순위 1위`, 각종 영화 예매 사이트에서 `1월 1주차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에 오르며 올 겨울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포진한 국내 영화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영화 `테이큰3`를 모티브로 삼은 도끼, 더콰이엇의 `GOOD LUCK` 또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두 래퍼는 지난 17일 신곡 `GOOD LUCK` 공개와 함께 곡 메이킹 영상과 영화의 하이라이트를 버무린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이 곡은 `테이큰` 시리즈의 명대사로 꼽히며 유행어가 된 "GOOD LUCK"에서 영감을 얻었다.
더 콰이엇은 "테이큰 시리즈에서 주인공과 상대방이 전화통화를 많이 한다. 그 중 `굿럭`이라고 하면서 전화를 끊는 부분이 인상 깊었다. 그래서 우리도 우리 스스로에게, 혹은 상대방에게 행운을 비는 의미로 `굿럭`을 메인테마로 삼아 작업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테이큰3 도끼 더콰이엇,대박""테이큰3 도끼 더콰이엇,하루 전에 개봉하네""테이큰3 도끼 더콰이엇,노래 좋더라""테이큰3 도끼 더콰이엇,영화랑 잘 어울려""테이큰3 도끼 더콰이엇,완전 팬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