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모녀, 750만원 쓰고 나왔어 임마 소리에 … 주차요원 무릎 꿇고 눈물 흘려

입력 2015-01-06 00:00  

백화점 모녀, 750만원 쓰고 나왔어 임마 소리에 … 주차요원 무릎 꿇고 눈물 흘려

백화점 모녀

백화점 모녀의 ‘갑질’ 사건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28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백화점 모녀의 횡포`라는 글이 올라왔다.

12월 27일 부천 중동의 현대백화점 주차장은 연말 특수로 주차 공간이 부족했다. 이에 아르바이트 중이었던 A 씨가 모녀에게 지하 4층 주차장을 안내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이 모녀는 아르바이트생의 협조 요청에 폭언과 폭행을 퍼부었다고 한다.

글쓴이가 공개한 사진에는 한 남성이 주차장 바닥에 무릎을 꿇은 모습이 보여 누리꾼들의 분노를 자아냈다.

자신을 사건의 `당사자 겸 목격자`라고 소개한 누리꾼의 등장도 눈길을 끈다. 이 누리꾼은 "동생분이 무슨 짓을 하셔서 저희 모녀에게 무릎 꿇고 사과하게 됐는지 아예 안 쓰여 있는 거 같네요"라며 "주차요원이 허공에다 대고 주먹을 날리는 행동을 해 항의를 했더니 사과하지 않고 버티다 일어난 일"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때린 적은 없다"며 "계속 고개만 저으며 대답도 않고 사과도 안하다가 사람들이 몰리니 그제 서야 스스로 무릎을 꿇었다"고 덧붙였다.

"윗분까지 오셔서 재차 사과를 하기에 사과를 받고 끝난 일인데, 이런 식의 글을 올려 피해를 입었다"며 "방송이 나가는 게 두려워서 겁이 나서 합의를 보기 위해 이러는 게 아니다"고 강조했다.

현대백화점 측의 설명도 모녀의 주장을 뒷받침했다.

현대백화점은 이날 "쇼핑 후 주차장에 먼저 나온 어머니 고객이 차량에 시동을 건 뒤 `우리 딸이 나오면 차를 빼겠다`며 시간을 지체하자, 차량 뒤에 있던 아르바이트 주차요원이 차량 옆으로 뛰어가며 주먹질하는 시늉을 한 것으로 안다"며 "차 안에서 이를 본 어머니는 격노했고, 마침 쇼핑을 마치고 온 딸이 나타나 주차요원을 불러 무릎을 끓게 한 것으로 전해들었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 주차협력업체 측도 "모녀 고객이 주차요원으로부터 잘못을 인정받은 뒤, 함께 있던 또 다른 3명의 주차요원도 함께 무릎을 꿇도록 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현재 게시글은 수정된 상태다. 글쓴이는 "확실하게 시시비비 가려져서 방송이 나갈 거란 것"이라며 "마녀 사냥식으로 두 모녀분을 몰아가거나 고소를 하고 싶어서 인터뷰에 응한 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만 알바생 3명이 무릎을 꿇고 2시간 가까이 되는 시간을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욕을 먹고 있어야 될 만큼 잘못을 한 것인지 알고 싶다"라고 밝혔다.

글쓴이는 "더 이상 추측성 글을 남기지 말고 1월 10일경에 모든 내용이 정리되어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방송될 것"이라며 "함께 기다려줬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경찰이 확보한 CCTV에는 모녀가 이들을 폭행하는 장면은 없었다고 경찰은 밝혔다.

경찰의 한 관계자는 "고소장이 접수된 것은 아니지만 언론을 통해 논란이 된 만큼 사실 관계를 확인하기 위해 먼저 백화점 CCTV를 확보했다"며 "일단 아르바이트 주차요원 등을 만나 당시 상황을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현재 이 아르바이트생은 모든 연락을 끊고 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백화점 모녀 소식에 네티즌들은 ‘백화점 모녀, 누구말이 진짜야’ ‘백화점 모녀, 본방사수 해야겠네’ ‘백화점 모녀, 대단한 갑들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