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호텔분양, '비스타케이호텔' 분양계약과동시에수익금나와...

입력 2015-01-10 14:00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으로`제주특별자치도`가 선정되어 화제다. 최근 한국마케팅협회가 중국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를 통해 이 같은 결과가 발표되었고, 관광지역으로는 제주도가 유일하다. 이러한 중국인의 제주도 사랑에 힘입어 지난해 제주 관광객이 약 1,200만 명을 돌파하여 하와이· 발리· 오키나와 등 세계 유명관광지도 넘지 못한 대기록을 달성하였다.

제주도는 다양한 개발 호재로 관광객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 되는데, 제주도내 6대 핵심 개발프로젝트들 중 5개의 사업이 서귀포시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개발호재와 사람들의 관심은 제주도 부동산 개발로도 이어진다. 신화역사공원(테마리조트, 박물관, 외국인 카지노), 서귀포 혁신도시, 헬스케어타운(의료관광 클러스터), 영어국제교육도시(국제학교, 교육문화예술단지, 외국교육기관), 서귀포관광미항, 강정크루즈항 등 제주도내 대어급 개발사업 호재가 서귀포시에 집중되면서 서귀동 일대에 짓는 분양 형 호텔인 `제주 비스타케이3차`로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제주도 부동산 수익형호텔의 선두 주자인 비스타케이 호텔그룹이 시행하는 `비스타케이3차`는, 비스타케이 서귀포 (비스타케이1차), 비스타케이 천지연 (비스타케이2차)에 이어 분양되는 세 번째 수익형 호텔로 모델하우스를 강남에 오픈하였다. 1차, 2차 초단기간에 100% 분양성공에 이어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호텔그룹으로 자리매김 하였다. 비스타케이 서귀포호텔 1차는 내년 3월에 완공예정이므로 벌써부터 오픈 준비 작업에 돌입하였다.

투자자들에게는 내년 3월 이후 부터는 수익금을 돌려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주 `비스타케이3차`는 특급호텔수준으로 지하2층 ~ 지상 10층 규모, 312객실로 완공될 예정이며 카페테리아,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휘트니스센터, 발마사지샾, 등을 갖추어 특급호텔로서의 면모를 갖추었다. 특히 옥상 층에는 서귀포 앞 바다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사계절용 노천 자쿠지가 조성되는데, 이용객에게 사계절 편안한 휴식과 뛰어난 전망을 선사함은 물론, 제주 내 유일의 시설로서 희소가치도 지닐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계약자 혜택으로 연간 14일 무료 숙박이 가능하며, `비스타케이호텔` 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의 글로벌 호텔그룹과의 연계로 전 세계 호텔 및 리조트와 교환 숙박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세계 최대 기업인 윈덤그룹의 자회사인 RCI사와 제휴되어 있는 것인데, RCI는 전 세계 100여 개국 4,500개 이상의 리조트와 호텔 제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어 `비스타케이호텔`의 계약자는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비스타케이 호텔그룹`은 계약자들의 수익률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객실가동률을 끌어올리고 이를 안정적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 `호텔 멤버십`을 선 판매 하였다. `비스타케이 서귀포(비스타케이1차)` `비스타케이 천지연(비스타케이2차)`의 경우 전 세계에 보유회원이 370만 명 이상인 세계적인 호텔·리조트 교환기업 RCI와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RCI와 연계한 글로벌 멤버쉽 마케팅을 활용하고, 홍콩소재의 `GREATTIME`사와 북경소재의 SUNSHIN 그룹은 홍콩, 베이징, 상하이등에 `비스타케이 호텔` 객실 이용권을 선 판매 하였으며, 다수 인기 연예인들 또한 `비스타케이호텔 멤버십`에 가입하였다. 이처럼 `비스타케이호텔`은 객실가동률을 40%이상 확보된 상태에서 호텔을 운영하여 연간 객실 가동률 80%를 기대하여 계약자들에게 운영수익을 안전하게 보장하는 것이다.

비스타케이 호텔그룹의 관계자는 "1, 2차의 성공분양에 힘입어 명실상부한 제주 최고의 호텔그룹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비스타케이 호텔 자체의 높은 품질과 서비스, 차별화된 운영방식, 수익 보장 및 합리적인 투자비용 이라는 특징을 부각시켜 투자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특히 비스타케이가3차 분양에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타 호텔 대비 투자자들에게 성공적으로 어필할 수 있었던 이유는 수익률 보장과 9천만원대 분양가가 예상되는 파격적인 투자비용에 있다.

전국적으로 많은 수익형 호텔들이 선보이고 있는데 현재 서울에서 명동르와지르 호텔, 강원도에서 속초라마다, 정선라마다 호텔이 분양에 나섰으며 평택에는 평택라마다, 그리고 제주에서는 분양형 호텔로는 제주 데이즈호텔, JK라마다, 서귀포라마다, 제주라마다, 강정라마다, 함덕라마다, 제주위드호텔, 제주 하워드존슨, 성산라마다, 속초라마다, 스위트리젠시, 리젠트마린, 오션펠리스, 디아일랜드블루, 제주드림팰리스, 데이즈호텔클라우드..등이 분양에 나서고 있다.

자금관리는 생보부동산신탁(삼성생명, 교보생명이 만든 부동산 투자신탁회사)에서 안전하게 관리하며, 잔금대출은 우리은행 역삼금융센터에서 진행예정이다. 서귀포시 법환동에서1차 `비스타케이서귀포` 와 서귀포시 서귀동에서2차 `비스타케이천지연` 호텔을 성공적으로 마친 `비스타케이 호텔그룹`이 사업 시행에서 운영까지 일괄적으로 맡아서 진행하여 투자자에게 안정된 임대수익을 보장한다. 뿐만 아니라 제주 비스타케이3차 호텔은 천지연폭포와 서귀포 관광미항 개발지가 도보로 5분 거리에 인접해 있어서 개발 호재에 따른 시세차익까지 노려볼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검증된 입지, 저렴한 분양가, 10년간 관리 및 위탁운영, 이자지원·수익보장 등 내년 3월에 서귀포시 법환동에오픈하는1차 `비스타케이서귀포` 와 서귀포시 서귀동에2차 `비스타케이천지연` 호텔 이어 천지연폭포5분거리에 있는 비스타케이3차 분양도 조기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선착순으로 한정세대에 한하여 계약과 동시 (계약금1,000~1,500만원) 수익금을 준공때(2016.9)까지 지급한다. 중도금 무이자이기 때문에 계약금 외 준공 때까지 더 이상 들어가는 금액이 일체 없다. 각 호실 지정 신청금은 100만원, 미계약시 전액 환불되며 3일간 유효하다. 전화방문 예약 고객께는 50만원 상당 제주특급호텔 2박3일 무료숙박권을 증정 한다.
분양문의 : 1599-7225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