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떴다!패밀리'진이한 '돈'보다 '사람'택해...현대판 '홍길동'이 따로 없네!

입력 2015-01-12 11:40  


SBS ‘떴다 패밀리’(연출 주동민/극본 김신혜) 의 드라마 주연 진이한이 감동적인 스토리 속 일등 공신 역할을 톡톡히 해내 눈길을 모았다.

지난 11일(일) 방송된 ‘떴다 패밀리’ 4회에서는 끝순(박원순 분)의 부탁을 해결하기 위해 홍갑의 부인을 만나러 갔다가 뜻밖의 선행을 하게 되는 동석(진이한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끝순의 누명을 벗겨 3억을 얻기 위해 홍갑을 찾기 시작한 동석은 홍갑의 아내가 입원해 있는 병원을 방문하게 되었다. 그 과정에서 그녀가 진료비가 밀려 강제퇴원의 위기에 놓이게 된 사실을 알게 되자, 고민 끝에 끝순이 쥐어준 돈을 병원비로 지불하게 되었고, 이 장면에서 동석의 배려가 시청자들에게 큰 귀감이 된 것. 3억이라는 거금 앞에서도 사람을 우선시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선사한 것이다.

이어 동석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홍갑 아내의 얼굴과 손을 정성스레 닦아주는 것은 물론, 음식을 직접 먹이고 안마를 해주는 등 그녀를 자신의 가족처럼 챙기고 걱정하는 모습으로 드라마 내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시청자들로 하여금 호감도를 상승시키는 결정적인 한방을 보냈다.

특히 이런 동석의 모습은 서로를 속고 속이며 의심과 불화가 난무하는 등장인물 사이에 있었기에 보다 빛을 발할 수 있었던 것. 금전적으로 위급한 상황에서도 자신보다 더 힘든 사람을 위하는 따뜻한 마음은 끝순은 물론 안방을 넘나들며 감동을 전하기에 충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어떻게 자기가 힘든 상황인데 그 큰 돈을 줄 수가 있을까요? 사랑할 수밖에 없네!”, “동석이가 홍갑 아내랑 할머니 부탁 사이에서 고민할 때 너무 귀여웠음”, “진이한 이런 코믹한 캐릭터 처음인 것 같은데 이질감이 없어ㅋㅋ”, “떴다 패밀리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가족이랑 귤 먹으면서 보는데 행복하고 재밌고 그러네요”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이렇듯 추운 겨울, 드라마 속 훈훈한 인간미로 안방극장에 따뜻함을 전하는 한편,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인 스토리로 방송 첫 주부터 폭발적 반응을 얻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SBS 새 주말드라마 ‘떴다 패밀리’는 매주 토, 일요일 밤 8시45분에 방송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