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설명 = 현빈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소신있는 현빈 과거도 현재도 여전히..."여배우 중 한지민이 가장 예쁜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남여 주인공 현빈과 한지민의 인터뷰가 방영됐다.
이날 방송에서 리포터는 "여배우 중 한지민이 가장 예쁘다"고 했던 발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질문했다
이에 현빈은 "내가 그런 말을 했었다"고 인정하며 “(여전히) 진행형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리포터는 연이어 “탕웨이, 하지원, 김선아보다 한지민이 톱이냐”는 질문을 했고 그러자 현빈은 “원래 이렇게 빡빡했냐”고 답해 리포터의 웃음을 자아내며 함께 있던 한지민도 미소를 지었다.
한편, 이번 드라마의 설명에 나선 현빈은 "한 사람이 두 가지 인격을 갖고 있고 두 가지 인격을 사랑하는 한 여자가 있다는 스토리가 재미있더라”라며 `하이드 지킬 나` 출연 계기를 밝혔다.
‘하이드 지킬, 나’는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배우 현빈이 한지민 미모를 극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선남선녀 대박나세요,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 영상 보니까 재미있던데",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엇 이상형 1위 좋은 소식 들리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방송화면캡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