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1회, 재벌2세 현빈 한지민에게 '갑질' 작렬..."나는 그래도 되는 사람이야"

입력 2015-01-22 12:39  


(사진 설명 = 한지민 현빈)


`하이드 지킬, 나` 1회, 재벌2세 현빈 한지민에게 `갑질` 작렬..."나는 그래도 되는 사람이야"


21일 SBS `하이드 지킬, 나` 공식 홈페이지에는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과 현빈의 케미 넘치는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한지민을 꽉 붙잡고 남성미 넘치는 보습으로 바라보고 있는 현빈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한지민은 현빈의 입술을 바라 본채 긴장감 속에서 묘한 케미를 발산하하고 있어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 설명 = 한지민 현빈)


이날 1회를 방영한 `하이드 지킬, 나`에서는 다른 인격을 제어 하기 위해 온갖 즐거움에서 떨어져 살고 있는 시크하고 찌질한 재벌2세 구서진(현빈 분)과 당찬 서커스단 단장 하나(한지민 분)의 첫 만남을 가졌다.


특히 자신의 또 다른 인격인 로빈을 잠재우기 위한 까칠남 구서진의 노력,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하나로 인해 다시 고개를 든 로빈의 모습이 순차적으로 그려지며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이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가지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2회는 1월 22일 오늘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편, 시청률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하이드 지킬, 나` 1회는 전국기준 시청률 8.6% 를 기록하며 첫방송부터 단숨에 월화극 2위에 올랐다.


1위는 MBC 수목드라마 `킬미힐미`가 전국기준 시청률 9.5%를 기록하며 ‘하이드 지킬, 나’와 0.9%P 차이고, KBS 2TV 수목드라마 `왕의얼굴`은 7.1%로 3위를 기록했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1화보고 빠져 버렸어",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역시 현빈!!!",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현빈 군대 갔다 오더니 감정이 감정이....",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한지민 너무 매력 적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하이드 지킬 나 스틸컷 , 방송화면 캡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