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5,507.01
(15.26
0.28%)
코스닥
1,106.08
(19.91
1.7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SNL코리아6', '글로벌 위켄드 와이'로 풍자코미디 선보여 기대UP

입력 2015-02-05 15:21  

`SNL코리아6`, `글로벌 위켄드 와이`로 풍자코미디 선보여 기대UP

tvN `SNL코리아` 시즌6에 `글로벌 위켄드 와이` 코너가 신설됐다.




5일 SNL코리아 제작진은 "유세윤이 진행했던 토크쇼 형식의 `자수구찌쇼`를 폐지하고 새롭게 `글로벌 위켄드 와이(Global Weekend Why)` 코너를 만든다"라고 밝혔다.

`글로벌 위켄드 와이`는 대한민국의 사건, 사고를 외신의 시각으로 살펴보는 뉴스 형식의 코너이다. 우리나라에서 발생하는 여러 가지 일들이 `왜` 일어나게 되었는지 외국의 시선으로 비춰보며 기존 뉴스에 없었던 속 시원한 분석을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지금 대한민국을 시름하게 하는 `사회적 문제`들을 보다 날카롭게 해석한 `생활밀착형 풍자`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MC로는 개그맨 유세윤과 방송인 리아가 활약한다. 해외판 `위켄드 업데이트` 코너답게 리아가 영어로 소식을 전하면 유세윤이 코미디로 승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크루들은 세계 각국의 특파원으로 변신해 개성만점 캐릭터를 탄생시킬 계획이다. 새롭게 합류한 개그맨 김준현은 특별히 한국 특파원으로 분해 기존에 보여줬던 모습과 다른 신선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뭘 좀 아는 어른들의 라이브 TV쇼 `SNL코리아`는 미국에서 40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이다. 201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대한민국에 19금 개그와 패러디 열풍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시즌에서는 신동엽, 정성호, 유세윤, 안영미, 나르샤, 박재범 등 기존 크루 멤버에 새 얼굴 김준현, 고원희, 정연주, 리아가 합류하고, 정명옥이 다시 돌아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계획이다.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재치 넘치는 패러디와 농익은 병맛 유머를 기본으로, 사회적 공감 코드를 가미해 더 강력한 재미를 예고한다. 14일 밤 9시 45분 첫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SNL코리아`에서 보여주는 사회 풍자 코미디 빨리 보고싶다", "`SNL코리아` 19금 개그와 생활밀착형 풍자까지 재미있을 것 같아", "`SNL코리아` 새 크루 김준현, 고원희, 정연주, 리아 활약 기대된다", "`SNL코리아 시즌6` 꼭 본방사수 해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 tvN `SNL코리아`)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