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배우 손호준과 김소은의 심야 데이트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최근 손호준이 언급한 열애가 세삼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 세끼-어촌편` 당시 유해진은 손호준에게 "크리스마스 때는 잘 보냈니?"라고 물었다. 이에 손호준은 "집에 혼자 있었다"고 답했고, 유해진은 "아직 여자친구 없구나? (헤어진 지)오래됐어?"라고 되묻자 손호준은 시무룩한 표정으로 "(헤어진 지)1년은 안 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9일 연예매체 `더 팩트`는 손호준과 김소은의 심야 데이트 모습을 포착했다. 매체에 따르면 손호준과 김소은은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함께 출연한 작품은 없지만 주변 지인들을 통해 연결됐으며, 최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관계가 발전됐다.
사진에서 손호준은 자신의 차 BMW 328i를 타고 김소은의 집 앞에서 태우고 강남의 한 퓨전 주점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손호준은 tvN `삼시세끼-어촌 편` 촬영으로 만재도를 다녀온 후 김소은의 어머니가 통증 치료를 위해 입원한 병문안을 하는 등 김소은을 챙기는 다정한 남자친구의 면모를 보였다고 전해진다.
두 사람은 소박하고 평범한 데이트를 즐기며, 두꺼운 뿔테 안경에 화장기 없는 얼굴로 데이트를 즐기는 김소은과 손호준의 모습에 풋풋함에 전해진다.
하지만 이에 대해 손호준과 김소은의 소속사 측은 "친한 사이는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이고 있다.
특히 김소은의 열애설은 최근 배우 송재림과 함께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의 진정성에 대한 문제가 제기될 수 있는 상황.
이에 선혜윤PD는 "김소은과 손호준, 유연석 세 사람이 친하게 지내는 친구 사이인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본인에게도 물어봤지만 친한 친구 사이라고 하더라. (본인이) 절대 아니라 했다"고 직접 한 매체를 통해 해명하기도 했다.
이어 "우리 결혼했어요4’ 촬영 중에 괜한 오해를 사게 되면 본인과 프로그램에 얼마나 큰 피해가 오는지 알고 있는 친구다. 본인도 평소 사생활에 신경을 쓰고 있는 편”이라고 전했다.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김소은과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송재림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송재림은 과거 방송된 tvN `SNL 코리아` 출연 당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 출연 중인 것에 대해 "김소은과의 가상 결혼 생활은 비즈니스"라고 말했다.
이에 김소은은 서운한 기색을 내비치며 송재림에게 "뭐라고? 비즈니스라고? 진짜 비즈니스처럼 대해줘?"라며 따져 물었고, 송재림은 "`너를 좋아하지 않는다, 비즈니스다`라고 해야 다음 대사를 편하게 할 수 있는 상황이라서 어쩔 수 없었다"며 "콩트를 그렇게 해석하면 안 된다"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9일 한 매체는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을 보도하며 손호준과 김소은의 심야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김소은 측은 "얼마 전 공식 석상에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후 성격이나 취향이 잘 맞아 급속도로 친해졌다. 남녀 사이로 친분을 다졌다기보다 친한 동료 사이로 자연스레 친분을 쌓아가던 중 열애설로 불거지게 된 것 같다"며 두 사람의 사이는 남녀 사이 감정이라기 보다 친구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처럼 선혜윤 PD가 직접 나서 열애설을 해명한 것은 처음이 아니다.
지난달 `우결`에 출연 중인 홍종현이 나나와 열애설에 휩싸였을 당시에도 선혜윤 PD는 “출연자들과 ‘우결’ 촬영 전에 이미 약속을 한다. ‘우결’ 촬영 중에는 스캔들이나 음주 사건 등 물의를 일으켜 프로그램에 피해를 끼치는 행동을 하지 않겠단 약속을 서로 나눈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과 송재림의 과거 발언에 누리꾼들은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송재림은 뭔가 알고 있었나",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송재림은 눈치 챘나",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사실이 아니니까",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절묘한 과거 발언이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