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2차경연 미션곡 공개 '90년대 명곡 총출동!'

입력 2015-02-12 10:48  

MBC `나는 가수다3`(이하 `나가수3`)의 1라운드 2차 경연 미션이 공개됐다.



연일 화제인 MBC 대표 음악버라이어티 `나가수3` 측은 "12일 1라운드 2차경연은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로 무대를 꾸며진다"라고 전했다. 이에 가수들이 어떤 명곡으로 자신만의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킬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주 `내 마음을 움직인 90년대 명곡`이라는 미션으로 펼쳐진 첫 경연에서는 박정현-스윗소로우-양파-하동균-소찬휘-효린 순으로 순위를 기록했다. 1차경연의 결과와 2차경연의 결과가 합산돼 1라운드 최종 탈락자가 결정되는 만큼 2차경연은 선곡부터 가수들의 치열한 수 다툼이 예상됐다.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라는 미션을 받고 가수들은 심사 숙고해 경연곡을 선정했다. 가수들은 신중현-빛과 소금-유재하 등 당대의 내로라 하는 선배 가수들의 명곡으로 선곡리스트를 꽉 채워 경연 전부터 긴장감과 경연의 열기를 느끼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박정현은 20년 동안 지인들의 추천을 받았던 곡을 선택해 장르를 넘나드는 창법을 구사하며 색다른 무대를 선사했고, 양파 역시 유재하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며 그의 명곡을 선곡해 진정성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소찬휘 역시 자신이 존경하는 신중현의 명곡을 선택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는 반전 무대를 꾸몄다는 후문이다.

특히 가수들의 선곡과 더불어 이번 경연순서 역시 하나의 공연을 보는 듯한 드라마틱함으로 절정을 향해 치달았다. 이에 음악감상실 멤버 중 김이나 작사가는 모든 무대를 보고 난 뒤 "관객 입장에서 공연순서가 너무 맘에 들었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한 것으로 전해진다.

가수들은 아끼고 아끼고 아꼈던 곡을 꺼내 들었고, 청중들의 온 몸을 전율케 하는 명곡들로 감동의 향연 속에서 무대를 꾸며 새로운 레전드 무대를 만들었다. 과연 가수들이 선곡한 `내가 부르고 싶은 곡`은 어떤 곡일지, 어떤 감동으로 안방극장을 수 놓을지는 13일 방송되는 `나가수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가수3` 기대된다!" "`나가수3` 박정현 노래가 가장 기대되는군" "`나가수3` 금요일 밤에 볼 프로그램이 생겼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