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얼이 신곡 ‘같은 시간 속의 너’로 각종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지난 5일 발매된 나얼의 신곡 ‘같은 시간 속의 너’가 발매 일주일 째, 여전히 차트 정상을 지키고 있다. 멜론,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일간·주간 차트 모두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한 것.
‘같은 시간 속의 너’는 같은 시간 속을 살면서도 다른 공간으로 점점 멀어져가는 이별 후의 상심을 그린 곡으로, 나얼 특유의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는 군 제대 이후 오랜만에 컴백한 유승호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주목을 받았다.
이에, 현재 ‘같은 시간 속의 너’는 멜론과 벅스, 지니, 소리바다의 일간 차트에서 모두 1위에 올라있으며, 주간 차트(2015.02.02~02.08) 역시 전부 상위권에 올라있다.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역시 나얼”,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노래 정말 좋아”,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명불허전 가창력”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얼이 속해있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은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 발매를 시작으로 정엽, 영준, 성훈 등 멤버 모두 솔로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