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서울 도심 대단지 랜드마크 아크로타워 스퀘어 분양 문의 폭주

입력 2015-02-14 12:30  



대림산업이 서울 도심 요지로 손꼽히는 여의도 생활권에 1221가구 대단지 랜드마크 아파트를 공급한다.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7가 145의 8 일대에 들어설 `아크로타워 스퀘어`는 지하 3층, 지상 29~35층, 7개동, 1221가구 중 655가구를 일반분양중이다. 이 단지는 신규 공급이 뜸했던 영등포동에서 13년여 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로, 서울 3대 업무지구 중 하나인 여의도 생활권을 누리는 직주근접환경이 강점이다.



대림산업의 고급 브랜드인 ‘아크로’의 이름으로 분양하는 만큼 대단지, 고급아파트의 장점을 한껏 살렸다. 새 아파트를 지을 땅이 부족한 서울 도심 한복판에 들어서는 대규모 단지로 희소가치가 높으며, 전망대 기능을 갖춘 주민 휴게시설 `프라이빗스카이가든`이 조성되는 등 양과 질 모두를 잡았다는 평이다.



세대 내 입주민을 위한 설계 역시 돋보인다. 주방과 침실의 붙박이가구에 친환경자재를 적용했으며 국내 최고 수준의 층간소음 저감 설계, 고속 엘리베이터, 원패스 시스템, LED조명제어 시스템 등의 첨단설비가 도입되고, 고급 아파트답게 보안시설도 철저해 일반아파트 대비 4배 이상 되는 200만화소의 고화질 CCTV를 설치, 외부인 출입을 제한해 입주민들에게 안전한 생활을 제공한다.



서울 도심 대표적 주거환경개선사업지인 영등포의 개발호재도 주목할 만하다. ‘타임스퀘어’와 인근 신도림의 ‘디큐브시티’ 등으로 서울 서남부 중심 도심으로 부상한 데에 이어 기존 노후 주택이 철거되고 우수한 주거 지역으로 변모하며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다.



국회의사당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으며 5호선 영등포시장역을 기준으로 여의도역 약 4분, 광화문역 약 15분, 고속터미널역도 30분 가량이면 도착할 수 있다. 또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경인고속도로가 인접한 우수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남동 남서향 위주로 구성돼 고급 아파트의 필수 요소인 조망권이 확보된다. 각 동에는 전망대격인 주민휴게시설 `프라이빗 스카이 가든`을 설치, 입주민들에게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한다. 주민 카페, 운동시설 등 단지 내 모든 커뮤니티시설은 브릿지로 연결돼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피트니스, 골프, 사우나 등의 최고급 운동시설은 6개월 무료 운영 서비스를 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02-6022-1677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