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의 황정음과 박서준이 피 보다 진한 `커피 브레이크`를 갖는 모습이 포착됐다.

5일 MBC 드라마 `킬미, 힐미`(극본 진수완/연출 김진만, 김대진/제작 팬엔터테인먼트)측은 황정음과 박서준이 커피를 두고 마주 앉아 조곤조곤 담소를 나누는 모습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속 황정음과 박서준은 진지한 분위기를 형성하는 와중에도 숨길 수 없는 `리얼 남매 케미`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서로의 마음을 읽어내듯 눈을 똑바로 바라보는 `고밀도 아이콘택트`에 나서는가 하면, 동시에 커피를 마시며 똑 닮은 `쌍둥이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킬미,힐미` 제작진 측은 "21년 전 과거사가 대부분 밝혀진 만큼 이제 이야기는 또 다른 국면을 맞게 될 것이다"라며 "비밀을 알게 된 지성과 황정음, 그리고 박서준이 어떤 행동을 취할지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킬미, 힐미` 황정음-박서준, 리얼 남매?", "`킬미, 힐미` 황정음-박서준, 오리 남매 최고!", "`킬미, 힐미` 황정음-박서준, 예쁘고 잘생기고", "`킬미, 힐미` 황정음-박서준,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드라마 `킬미, 힐미` 18회는 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팬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