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위시티 블루밍 “전세난에 저렴한 공매물건 씨 말랐다!”

입력 2015-03-06 09:14  




내집 마련을 위해 대출 진행 시 이자부담이 크게 줄어들면서 서울 및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에 관심을 가지던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까지 줄지어 분양 받고 있는 아파트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은 일산 최고의 부촌으로 알려져 있는 일산동구 식사동 식사지구 3단지, 5단지를 이루고 있으며 전부 중대형 평형으로만 이루어진 대단지 아파트이다. 이번에 나온 공매분양건을 마지막으로 일산 위시티 블루밍은 마감되어 기존 아파트 또한 가격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현재 이 아파트는 25~30%를 할인분양하고 있다.




가격할인 외에도 발코니 확장비를 포함한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4대, 빌트인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음식물처리기, 신발 살균건조기, 쌀냉장고, 월풀욕조, 개인금고, 와인셀러, 세탁기까지 풀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대리석과 자연목을 이용한 마감재 사용으로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움을 더해 클래식한 공간까지도 연출하고 있다. 미국의 디즈니랜드를 조경 설계한 ‘SWA’사가 담당한 만큼 국내최고의 조경을 자랑한다.




단지를 감싸고 흐르는 마스강변이나 뉴욕 센트럴파크의 유명 조각가 톰 오토너스 등 국내외 유명 미술가들의 작품들(104점)은 입주민들의 자부심으로 자리잡고 있다.



단지 내 차가 없는 아파트로 아이들이 맘껏 뛰어 놀기에 아주 좋은 환경이다.



일산 위시티블루밍 입주민만이 누릴수 있는 호텔급 커뮤니티센터는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건식,습식,소금방으로 구성된 사우나, 카페테리아, 키즈룸, 어린이집, 북카페, 코인세탁실, 실버룸, 독서실, 게스트룸, 연회강당 등이 갖춰져 로하스(LOHAS)적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하는 프리미엄 웰빙공동체를 실현해주고 있다.



수도권 미분양 할인아파트 중 일산의 랜드마크 명품대단지 위시티는 7225세대 대단지로 1,2,4단지는 일산자이 4683세대, 3,5단지는 위시티블루밍 2542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국대병원이 단지 입구에 위치하여 입주민들의 건강증진에도 한몫을 하고 있다.



초중고가 인접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고 원어민 강사가 배치되어 일산에서 명문으로 꼽히는 초중고가 위치해 있으며, 고양국제고와 자율형 공립고인 저현고, 동국대학교 약학대와 한의대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맹모들이 가장 이사 오고 싶어하는 아파트 단지로 꼽히고 있다.



동국대 바이오메디캠퍼스가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분당선의 연장 노선안이 고양시 의회를 통과하여 국토부의 확정만 남겨놓은 상태에서 신분당선, GTX노선을 신사역에서 세검정초교역까지 27.1Km짜리 철로를 공동으로 쓰는 방안이 유력하게 검토됨에 따라 예산 5000여억원 절감효과가 생기므로 삼송역, 동국대병원역, 킨텍스까지의 신분당선 연장안에 청신호가 들어왔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서울 아파트 평균 전셋값은 평당 1000만~1030만원대이다. 서울의 전셋값이면 2%대 저금리시대를 틈타 은행권의 최대 80% 대출을 받는다면 118,840,000원에 위시티블루밍의 47평형 아파트를 살 수 있으며 계약금은 5%로 입주기간은 120일이므로 이사날 맞추기는 비교적 넉넉한 편이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 www.wicityblooming.com ) 홍보관은 직접 입주할 세대 관람이 필요한 만큼 보안상 사전 예약 후 방문으로 운영되고 있다. 대표전화: 1670-7876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