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만원사례! 성남 분당 맛집으로 자리잡은 진진반상의 건강한 밥상

입력 2015-03-06 14:41  



‘약식동원(藥食同源)’. 좋은 음식은 약과 같은 효능을 낸다는 말이다. 우리가 먹는 수많은 식재(食材)에는 다양한 효능과 성질이 있는데 이 효능에도 조합이 있어서 올바르게 조합해서 먹으면 약과 같은 효능을 낼 수 있다.

우리의 맛, 우리의 전통, 한국인의 밥상을 표방하는 진진반상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퓨전 요리가 아닌 집에서 먹는 밥상과 같이 우리의 고유 반찬과 요리를 포함한 푸짐한 한상차림 한정식으로 판교, 서현, 야탑을 비롯한 분당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국내 대표 궁중형 코스식 한정식 전문점 ‘진진바라’의 전문가들이 수년간의 연구를 거듭하여 내놓은 결과물인 진진반상은 찌개류, 고기&생선류, 장류, 젓갈류, 장아찌류, 나물류, 김치류, 볶음조림류, 잡품류, 후식류 등 총 10가지 파트로 구성되어 있는 한상차림 30첩 반상을 무기로 분당지역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판교 테크노밸리 유스페이스1 지하1층에 위치한 진진반상은 총 400석 규모의 초대형 매장으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와 분수대, 대형 소나무 조경 등 고급 한정식집 못지 않은 분위기를 자랑한다. 또한 고객 한명한명에게 최선을 다하는 정성스런 서비스를 무기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돼지불고기, 통 오징어 구이, 궁중잡채, 간장게장(小) 등 일품요리를 포함한 30첩 반상인 진진반상(1인 15,000원)과 진진반상 메뉴구성에서 석쇠불고기와 암꽃게 간장게장(大)이 추가되는 특 진진반상(20,000원) 두가지 한상차림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진진반상은 저렴한 가격에 한국인 전통의 건강한 밥상을 즐길 수 있다.

300석 가까운 홀 이외에도 8인 ~ 52인까지 들어갈 수 있는 단독룸도 준비되어 있어 주말 가족외식장소는 물론 회사 회식장소나 각종 모임장소로 추천하기에 손색이 없다. 또한 주차공간 역시 1400대 규모의 건물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고 평일은 6시 이전 2시간 무료, 6시 이후 4시간 무료, 주말은 전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자가 차량을 이용하여 방문하기도 편하며 분당선 판교역에서 도보 10분거리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좋다.

이미 판교 테크노밸리 인근 서판교 지역과 정자동, 운중동 일대에서도 모르는 사람 없는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한상차림 한정식 전문점 진진반상. 맛깔스런 반찬으로 남녀노소 부담없는 한국인의 맛이 생각난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