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과 연지은의 몸매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반응이 뜨겁다.

(홍진영 연지은 사진=FX코리아/ 홍진영SNS)
홍진영과 연지은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에 둘의 몸매도 화제가 되고 있는 것.
FX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레이싱 모델 연지은의 섹시미를 엿볼 수 있는 사진이 게재되어 있다. 연지은은 하늘색 비키니를 입고 터질듯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홍진영은 자신의 SNS에 비키니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홍진영은 갈색빛이 도는 비키니를 입고 볼륨감을 뽐내고 있다.
홍진영은 `섹시트로트가수`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을 만큼 육감적인 몸매로 많은 남성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연지은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해 여배우급 미모를 뽐냈다. 레이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연지은은 걸그룹 멤버가 될 예정이다.
13일 연지은 측 한 관계자는 "연지은은 곧 데뷔를 앞둔 4인조 걸그룹 멤버로 그룹의 메인 보컬리스트를 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탱글녀`라는 별명으로 많은 남성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레이싱모델 연지은은 4월초에 일렉트로닉댄스(EDM) 4인조 걸그룹으로 데뷔를 앞둔 것으로 알려졌다.
홍진영 연지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진영 연지은, 우열을 가릴 수가 없네", "홍진영 연지은, 진짜 섹시하다", "홍진영 연지은,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