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배곧신도시 호반베르디움 3차 모델하우스 계약문의 폭주

입력 2015-03-29 08:05  




사상 최저금리 시대가 열렸고 심화되는 전세난과 월세전환 속도가 빨라져 내집마련에 나서는 실수요자들이 눈의 띄게 늘어나고 있다.

2015년 봄 아파트 분양시장이 뜨거운 가운데 배곧신도시 호반베르디움 3차 모델하우스에는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으로 연일 북적대고 있다.

`시흥 배곧신도시 호반베르디움 3차`는 배곧신도시 시범단지내에 1,2차에 성공에 이은 호반건설의 세 번째 물량으로 지하 1층, 지상 29층, 20개 동, 총 1,647가구로 전용면적 기준 65?84㎡다. 자세한 주택형은 ▲65㎡A 171가구 ▲65㎡B 172가구 ▲84㎡A 1020가구 ▲84㎡B 56가구 ▲84㎡C 228가구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 배곧신도시 주거 중심지에서 누릴 수 있는 우수한 주거환경에 배후수요까지 호반베르디움 3차`가 들어서는 시흥 배곧신도시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조성된 신도시다. 2009년부터 개발사업을 시작해 현재도 활발히 개발 진행 중이며, 송도, 청라 그리고 영종도를 잇는 서해안 개발 및 수도권 발전의 중심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또한 45만명이 거주하는 시흥시를 기반으로 한 시흥권 개발의 핵심 신도시로써 교육, 의료, 교통, 투자가치 등 다방면에서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배곧신도시 인근에는 시흥?안산 스마트허브(구 시화반월 국가산업단지)와 캐논코리아?비즈니스 솔루션㈜ 등 100개 가량의 업체가 입주하는 시화MTV(Multi Techno Valley)가 조성돼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 배곧신도시에서만 세 번째 분양, `호반베르디움` 브랜드타운의 완성작 만들어`시흥 배곧신도시 호반베르디움 3차`는 호반건설이 앞서 분양한 1, 2차에 성공에 이은 3번째 단지로 총 4,200여 가구의 대단지 브랜드 타운이 형성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호반건설이 분양하는 3차는 배곧신도시 내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호반건설의 아파트로 1차부터 시작된 브랜드타운의 마무리를 짓는 단지인 만큼 차별화 된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지하철과 가까운 곳에 위치했으며, 사업지 건너편에 배곧신도시의 중심상업지구를 도보로 이용가능하고 인근에 대규모 복합용지가 조성될 예정으로 편리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더불어 기존의 시흥 및 인천 논현지구 생활인프라 이용이 용이하다.

▶ 교육?교통?녹지 두루 갖춘... `시흥 배곧신도시 호반베르디움 3차`만의 프리미엄단지 인근에 초?중?고등학교 용지가 있으며 특히 초등학교는 횡단보도 없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해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갖췄다.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또한 가깝다. 또한 중심상업지구도 가까이 위치해 편리성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다.

교통 역시 편리하다. 제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정왕IC, 시흥~평택간 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및 지방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인근에 오이도역(4호선, 수인선 환승)이 위치해 있고, 배곧신도시 아파트중에 전철역이 가장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향후 소사~원시선(2016년 예정), 신안산선(2018년 예정), 월곶~판교선(2020년 예정)과 연계되어 개발 돼 교통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친환경적인 주거환경도 자랑한다. 단지 맞은편 정왕호수공원과 신도시 내에 수변 공원과 생태연못, 산책로 등이 조성되는 20만㎡ 규모의 초대형 중앙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입주민들에게 풍부한 녹지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남향위주의 4Bay 설계(일부세대 제외) 등으로 세대 내에서도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 84㎡에 4BAY? 4ROOM 설계 선보여 수요자 취향에 맞는 공간구성 가능
남향 위주 배치와 맞통풍 판상형 구조, 4BAY 설계(일부세대 제외)를 선보이며 입주민들의 쾌적한 생활을 보장한다. 일부 세대는 3면 개방형 설계(65㎡B, 84㎡B, 84㎡C)를 선보였으며, 침실 2, 3 및 거실에 가변형 벽체로 설계(일부세대 제외)해 수요자 취향에 맞게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이 아파트는 펜트리, 현관 대형 창고장,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대폭 늘리며 호반건설만의 수납공간설계를 선보였다. 84㎡C(펜트리와 4-room 중 선택 가능)의 경우 광폭 펜트리 선택 시 일반 아파트 공간보다 두 배의 수납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 주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호반건설만의 단지 내 설계도 돋보인다.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단지로 설계되며 전체 주차공간도 대부분 확장형으로 설계해 입주민들의 편리한 주차가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약 1km의 산책로가 마련되고, 커뮤니티 시설에는 북카페, 키즈 클럽, 여성친화공간 등 입주민들이 즐거운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호반건설만의 특화 설계된다. 그리고,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독서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호반건설은 송도국제도시 호반베르디움, 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 등 수도권 인기 택지지구에서 빠른시간내에 분양을 마감했고 배곧신도시 호반베르디움 3차에서 호반건설의 분양을 이어간다.

부동산 투자 전문가는 `시흥 배곧신도시 호반베르디움 3차`의 투자가치에 대해 "배곧신도시 한라비발디, 배곧신도시 이지더원, 청라 파크자이,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 6차, 동탄2신도시 예미지, 목감지구, 서창지구의 아파트들과 함계 합리적인 분양가 및 단지 구성면에서 눈에 띈다"며 "투자자들과 실수요자들이 많이 몰릴것이고 빠른시간내에 물량이 소진될 것" 이라고 전망했다.

베곧신도시 호반베르디움 3차의 평당 분양가는 기준층 870만원대이며 최근 호황을 누리고있는 신규분양시장의 분위기를 분양가에 반영하지 않아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입주는 2017년 12월 예정이며 자금계획을 세울수 있는 시간이 여유로운 편이다.

한편 배곧신도시 호반베르디움 3차 모델하우스에서는 전화로 방문예약 후 내방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지급하는 행사도 실시하고 있다.

분양문의 및 방문예약: 1599-1922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