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신시가지 택지지구 중심상업지역 노른자 'SK리더스 뷰 상업시설'

입력 2015-04-07 10:22  

- 사업지 주변 17만명 잠재 수요, 전주에도 가로수길 생겨



지난12일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역대사상 최저 수준인 1%대로 전격 인하하면서 부동산 투자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안정적이고 높은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중심상권의 상가를 찾는 투자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와 맞물려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현장이 있어 화재다. SK건설이 전주 서부신시가지 중심상권에 위치한 주상복합 SK리더스 뷰 상업시설인 ‘서부신시가지 리더스 몰’이 바로 그 주인공.


서부신시가지 택지지구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한 SK리더스 뷰는 지하 2층~지상 33층에 연면적 76,549.31㎡규모의 주상복합 아파트다. 아파트는 지상 4층부터 33층까지 총 392세대로 구성된다.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개 분양할 예정인 ‘SK 리더스뷰 상업시설’은 지상 1층 66실, 지상2층 14실 총 80실이 공급되며, 계약금 10%, 중도금 50% 무이자 조건으로 대출이 지원된다.


특히 7가지 테마존 구성으로 기존 주상복합 상가와는 다른 차별성을 꾀하였다. 1층은 삶의 여유와 거리문화를 즐길 수 있는 카페테리아, 패션, 푸드, 라이프스타일매장으로 배치하였고, 2층은 가족과 친지, 연인과 함께할 수 있는 레스토랑, 학원, 병원 등의 MD Plan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부신시가지의 중심으로서의 입지여건을 갖춘 거대상권의 중심!


서부신시가지는 전주의 강남으로 불릴 정도로 개발거점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신도심으로 구도심과 전북혁신도시, 만성지구의 중간에 위치한 중심으로 개발 잠재력이 풍부하다.



특히 주요 관공서와 공기업이 밀집된 행정중심지역으로 풍부한 유동고객과 아파트 392세대를 고정고객으로 확보되어 있다. 또한 사업지 반경 2Km이내에 17만 주변 수요층과 전주의 중심상권인 북부권(조촌, 송천동 인근), 동부권(인후, 아중리 인근), 남부권(완산동 인근) 상권이 서부신시가지로 흡수 및 이동에 따른 65만 배후수요층이 있다. 특히 젊은층이 선호하던 전북대, 객사, 한옥마을, CGV 상권에서 현재 서부신시가지 상권으로 유입 이동되고 있다.


광역 고속도로 및 사통팔달로 이어진 쾌속교통망!


‘SK 리더스뷰 상업시설’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광역교통망 고속도로(서해안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순천고속도로, 익산포항고속도로) 4개소가 위치해 있으며, 사통팔달 교통망으로 전주시내권 및 인근지역 군산, 익산, 김제, 완주(차량 30분 내외 거리)까지 접근성이 용이한 입지이다. 특히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전북혁신도시 6Km(차량 약 7분 거리)와 법조타운(예정)이 들어서게 될 만성지구 6Km(차량 약 7분 거리)는 더욱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준공은 2016년 2월 예정이며 SK건설 브랜드에 맞게 친환경 고효율의 냉난방기 설치와 주변상가 대비 높은 전용율, 넓은 주차장 및 상가 주변에 가로수길 테마 조성으로 분위기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



SK상가분양사무실은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2가 1155-10 돌핀빌딩 3층에 자리해 있다. (문의 063-226-4499)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