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은 어제(8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방문판매원 ‘아모레 카운셀러’의 축제인 ‘제16회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는 아모레 카운셀러들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도전의식과 프로 세일즈 우먼으로서의 자긍심을 함양하기 위해 지난 2000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행사입니다.
고객과 아모레 카운셀러, 회사의 동반 성장을 의미하는 ‘당신과 함께라면’을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운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초청된 아모레 카운셀러와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등 총 7천여명이 참가했습니다.
한 해동안 우수한 성과를 보인 아모레 카운셀러 62명을 대상으로 시상이 진행됐고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해온 카운셀러들에게는 헌장상이 수여됐습니다.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은 여성 암환우에게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해 자존감 회복을 돕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입니다.
행사에서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의 2015년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올해 총 490여명의 카운셀러 자원봉사단의 참여 하에 전개될 캠페인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시간도 마련됐습니다.
서경배 회장은 개회사에서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70년간 고객 여러분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친밀과 신뢰의 가치를 바탕으로 세상에 아름다움을 선사해 온 여러분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회사와 고객, 그리고 아모레 카운셀러 여러분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길을 걸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